(사진=SK나이츠 / 문경은 승부조작 혐의 승부조작 혐의)



`문경은 너마저?` 승부조작說 `솔솔`··"전창진 감독과 경기전 통화"



승부조작 혐의 승부조작 혐의



` 문경은 승부조작 혐의` 문경은 SK나이츠 감독이 승부조작에 연루됐다는 의혹이 제기돼 충격을 주고 있다.



서울 중부경찰서 21일 프로농구 감독 승부조작 수사결과에 대해 브리핑을 열고 "전창진 감독의 수사 결과 발표 과정에서 지난 2월 20일 승부조작 의심 경기 전날 상대팀인 문경은 감독과 통화한 내역이 있다"고 밝혔다.



경찰의 추가조사가 예상되는 가운데 문경은 감독은 승부조작 의혹에 대해 극구 부인했다.



문경은 감독은 "전 감독님과 통화할 때 나 혼자 있었던 것이 아니었다. 코칭 스태프와 구단 관계자 모두 있었다. 특별한 이야기 없이 안부 정도의 이야기를 했다. 경찰은 안부 전화의 통화 시간이 길다는 이유로 의혹을 가졌다고 하는데 이해가 되지 않는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어 "외국인 선수 선발 때문에 복잡한 상황인데 갑작스럽게 지금 나오는 이유를 모르겠다. 만약 필요하다면 한국으로 돌아갈 생각도 있다. 정말 돌아가야 한다면 정확한 절차를 밟고 연락을 하면 된다. 나는 아무문제 없다"고 해명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태도 논란` 인기가요 태연 악플 법정 대응, 충격적 악플 내용 보니… `너무해`
ㆍ김선신 아나운서, `몸매는 19禁+마음은 순수` 15만원 사기 당한 사연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원더걸스 탈퇴 선예 소희, 아찔 `각선미+볼륨 몸매` 보니..男心 저격
ㆍ신분을 숨겨라 윤소이vs김지원 `반전볼륨`으로 男心저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