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일하러 가야돼’, 뮤비 스틸컷 공개...윤두준 ‘남친포스’ 발산(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비스트 일하러 가야돼 비스트 일하러 가야돼 비스트 일하러 가야돼



비스트 ‘일하러 가야돼’, 뮤비 스틸컷 공개...윤두준 ‘남친포스’ 발산



그룹 비스트의 윤두준이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의 뮤직비디오 현장을 공개했다.



비스트는 17일 공식 SNS를 통해 20일 발표되는 컴백 전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을 깜짝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수도권 일대를 중심으로 선공개곡 및 타이틀곡의 모든 뮤직비디오 촬영을 마친 비스트는 선공개 신곡 ‘일하러 가야 돼’의 분위기를 유추할 수 있는 뮤직비디오 이미지 일부를 전격 공개하며 다가온 컴백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사랑하는 여인을 두고 일하러 가야만 하는 남자의 바쁜 일상을 위트 있게 묘사할 드라마타이즈드 형식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비스트 내 대표 연기돌 윤두준이 주인공을 맡아 디테일한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두 장의 사진에서는 아이돌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으로 분한 비스트 윤두준의 촬영모습이 담겨있다.



쌓인 서류 속에서 진지하게 업무 중인 윤두준은 최근 인기리 종영한 tvN 드라마 ‘식샤를 합시다2’ 속 캐릭터 구대영이 다시 돌아온 듯 실감나는 직장인 포스를 그려내 웃음을 더한다. 또한 커플 촬영 신에서는 토라진 연인의 이마에 살며시 키스하려는 로맨틱남 윤두준이 여심을 ‘심쿵’하게 하는 것은 물론 그의 마음을 달래기 위한 온갖 선물들이 풍선을 타고 주변을 둥둥 떠다니는 엉뚱한 설정으로 보는 이들의 큰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사진 외에 아직 컴백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와 관련된 디테일한 정보가 알려지지 않은 만큼 비스트의 이번 뮤직비디오와 신곡공개에 대한 팬들의 기대가 더욱 뜨거운 상황이다. 특히 비스트가 미니 8집 음반 ‘오디너리’로 평범하고 일상적인 멤버들의 모습들을 담고자 한 만큼 ‘공감’ 포인트에 집중한 신곡 ‘일하러 가야 돼’가 정식 컴백 전 비스트의 압도적인 기선제압을 이끌어 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스트는 20일 선공개곡 ‘일하러 가야 돼’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는 데 이어 27일 미니 8집 음반 ‘오디너리’를 발표하고 본격적인 컴백활동을 시작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FNC 김용만 노홍철까지 넘본다··초대형 예능제국 꿈꾸나?
ㆍ테이스티vs울림엔터테인먼트, 활동 중단 진실공방 `진실은 어디에?`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구하라vs이유비 19禁 볼륨 대결로 이준기心 저격 `아찔`
ㆍ[날씨예보] `태풍 11호 낭카` 한반도 `영향권`··주말 날씨 예상 강수량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