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걸그룹처럼’, 비키니발 제대로 세우는 꿀벅지 만들기
[뷰티팀] 어느덧 바캉스 시즌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해변가 젊은 여성들이 자신만의 몸매를 뽐내며 태닝을 즐길 시점이기도 하다.

하지만 아직 탄탄한 바디라인을 가꾸지 못한 여성들에게는 촉박한 시간이 아쉽기만 할 터. 바로 ‘튼실한 하체’ 때문이다.

흔히 ‘하체비만’이라고 이야기하는 가장 큰 이유는 골반부터 무릎까지의 허벅지 부분에 살이 집중되어 있는 체형에서 비롯된다. 그리고 하체비만의 대다수는 살이 단단하며 셀룰라이트가 뭉쳐있어 매끄럽지 못하다.

그렇다면 남성들에 비해 여성들의 하체비만이 유난히 도드라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여성들은 근육의 양이 상대적으로 적어 배와 허벅지에 지방이 축적되기 쉽다. 특히 허벅지 바깥쪽은 딱딱하게 덩어리가 진 셀룰라이트가 발달해 슬리밍 제품이나 일반적인 마사지도 효과를 보기 어렵다.

자신이 하체비만이기에 여름철 핫팬츠와 비키니를 포기하기에는 아직 이르다. 걸그룹처럼 매끈하고 탄탄한 다리 라인, 노력만 하면 가능할 수 있다.

>> 하체 슬리밍 관리로 체계적인 라인 만들기
‘나도 걸그룹처럼’, 비키니발 제대로 세우는 꿀벅지 만들기
프리미엄 바디 체형 관리샵 더 레드클럽은 바캉스 핫 바디라인을 위해 슬리밍 하체 트리트먼트를 추천한다.

더 레드클럽의 슬리밍 관리는 단순히 슬리밍젤을 바르고 랩핑을 하는 뷰티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관리 단계 이전에 체형과 피부 타입에 따른 특수기기관리가 추가된다.

더불어 전문 관리사의 매뉴얼테크닉은 하체 부종의 배출을 촉진시켜 붓기를 빼고 림프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 또한 마무리의 원적외선 관리를 통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고 효과적인 체지방 분해와 독소 배출을 돕는다.

울퉁불퉁했던 하체 비만도 더 레드클럽의 특수기기관리를 지속적으로 받는다면 한결 가볍고 날렵한 라인을 가꿀 수 있다. 마사지 후에는 허벅지가 자극을 받아 긴장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슬림하고 탄력 있는 허벅지를 위한 운동-파워 워킹

허벅지는 지방이 잘 쌓이는 부위이기도 하지만 에너지를 비축하는 근육이 가장 많은 곳이기도 하다. 따라서 적당한 근육과 매끈한 피부결을 가꾼다면 충분히 건강미 넘치는 슬림 허벅지가 가능하다.

그 비결은 바로 파워 워킹. 꾸준한 파워 워킹이 말처럼 쉽지만은 않지만 파워 워킹만큼 허벅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운동은 없다.

거의 뛰다시피 빠르게 걷는 동작은 다리의 근육을 순간적으로 조이며 긴장시킨다. 이때 허리를 꼿꼿이 세우고 코어에 힘을 주며 걸으면 허벅지 뒷 근육부터 힙 라인까지 한층 더 긴장이 된다.

또한 지방은 심장 박동수가 빨라질수록 연소되는 효과가 크다. 따라서 빠르게 걷고 가볍게 뛰는 동작을 반복하면 하체의 근육 발달과 셀룰라이트 제거에 도움이 된다.
(사진출처: W스타뉴스 DB, 더 레드클럽)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건강한 여름을 위한 ‘풋 케어’
▶ 바캉스 파우치 속에 꼭 넣어야 할 ‘이것’은 뭐?
▶ 출근길 스피드메이크업? ‘화이트닝 쿠션 팩트 하나면 충분’
▶ 여행지 훈녀들의 화장품 짐 싸기 비법
▶ 한방 화장품을 찾고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