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자헛이 모바일 결제 서비스 카카오페이와 함께하는 `5천원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페이의 편리한 결제 서비스와 조건 없는 즉시 할인이라는 파격 혜택이 더해진 7월 특별 이벤트로 진행된다. 피자헛은 오는 16일부터 2일간 카카오페이 결제 이용 고객 중 선착순 1100명에게 5천원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 가능하다.



한국 피자헛 마케팅팀 조윤상 이사는 "이번 행사는 6월 카카오페이 결제 시스템 론칭 이후 한 달 만에 많은 관심을 보내준 피자헛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됐다"며 "이번 혜택을 활용해 많은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고 알뜰한 방법으로 피자를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카카오페이는 모바일에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간편결제 서비스로 카카오톡만 있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주문 시 결제 수단을 카카오페이로 선택한 후 미리 설정한 비밀번호만 입력하면 별도의 추가 과정 없이 구매가 완료된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주아vs클라라, 男心 녹이는 `D컵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ㆍ택시 신주아vs소유진, `탱글탱글` 비키니 몸매로 남편心 얻었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택시 신주아, 비키니로 `19禁` 엉밑살 노출로 `29禁` 방송… 남편 반응은?
ㆍ인분교수 피해자 심경 고백 "가해 여성 아버지 찾아와 합의 요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