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류사회` 윤지혜, 유이 향한 화끈한 독설…`긴장감 고조` (사진=SBS 드라마 `상류사회` 화면 캡처)



상류사회 상류사회 상류사회 상류사회



`상류사회` 윤지혜, 유이 향한 화끈한 독설…`긴장감 고조`





`상류사회` 장예원(윤지혜)이 동생 장윤하(유이)에게 화끈한 독설을 날렸다.



14일 방송된 SBS 드라마 `상류사회`에서는 장예원이 장윤하와 불꽃 튀는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장예원은 자신과의 약속을 어긴 장윤하를 비난했다. 예원은 윤하가 자신의 화장품 석면검출 사건을 들추자 "사람은 자신이 누군가 인가 아는 거에서 힘이 나오는 거야. 넌 네가 재벌딸이란 정체성을 장착하지 못했어. 우리 회사직원이 5230명이야. 이 사람들 다 어깨에 짊어지고 가야 되는 거야"라며 따끔하게 일침을 가했다.



또한 예원은 장경준(이상우)의 실종사건과 관련해 의심을 받자, 경준의 우울증 전력을 거론하는 등 의미심장한 태도로 윤하를 혼란에 빠뜨리기도 했다.



한편 SBS 드라마 `상류사회`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의정부고 졸업사진 박근혜 패러디 `논란`··일베 "대통령 모욕죄 고소"
ㆍ김소현vs태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매끈 몸매` 승자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수원 실종, `평택에서 女대생-원주에서 男용의자` 숨진 채 발견 "더 미스터리"
ㆍ유현상 아내 `최윤희` VS 정형돈 아내 `한유라`…동안 미모 `대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