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구하라 솔로 데뷔, 컨셉은 '섹시'…홀로서기 가능할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구하라 솔로 데뷔 / 구하라 솔로 데뷔 사진=구하라 mv 캡처
    구하라 솔로 데뷔 / 구하라 솔로 데뷔 사진=구하라 mv 캡처
    구하라 솔로 데뷔

    구하라가 14일 솔로로 데뷔한다.

    구하라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14일 정오 구하라의 첫 솔로 앨범 ‘ALOHARA(Can You Feel It?)’의 수록곡 전곡을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구하라 측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다양한 장르와 스타일의 곡이 담겼다. 타이틀 곡 ‘초코칩쿠키’와 커플링 곡 ‘어때?’를 포함해 총 6곡을 수록됐다.

    타이틀 곡 ‘초코칩쿠키’는 미쓰에이, 마마무, 비투비 등의 아티스트와 작업하며 스타일리시 음악을 선보였던 박우상 작곡가의 작품으로, 달콤한 가사와 순수한 듯 섹시한 구하라의 목소리가 곡과 잘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는 설명이다.

    이번 솔로 활동을 통해 구하라가 가수로서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을 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한편, 구하라 첫 솔로 앨범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음원이 공개되며, 오후9시 네이버 스타캐스트 생중계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포토+] 이제훈, '완벽한 슈트핏 뽐내는 김도기'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이제훈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2. 2

      [포토+] 표예진, '환한 미소가 사랑스러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표예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3. 3

      [포토+] 장혁진, '기분 좋은 미소~' (2025 SBS 연기대상)

      배우 장혁진이 31일 오후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2025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변성현 한경닷컴 기자 byun84@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