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가 남녀를 불문하고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다. 남녀가 서로 이성을 바라볼 때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이 중요한 선택의 요소가 되고 있는 것이다.



취업 포털 사이트 C사에서 성인남녀 41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소개팅 시 여성은 얼굴과 목소리를 중요하게 생각한 반면 남성은 얼굴에 이어 `몸매가 중요하다`고 대답했다.



특히 몸매를 중시하는 응답비율이 매년 증가함과 동시에 다이어트나 식이요법, 피트니스를 통해 `S라인 만들기`에 돌입하는 여성의 비율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또한 얼마 전 결혼정보회사 D사에서 20?30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내 인생의 연애 전성기`를 조사한 결과 남성은 25.1세, 여성은 23.3세에 평균 6.3명과 4.5명의 이성을 만난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맘먹고 시작한 살 빼기 프로젝트도 야근과 회식, 잦은 야식으로 무용지물이 되는 경우가 많고 바쁜 현대인들이 삼시세끼를 챙겨먹으며 운동을 통해 살을 빼는 것은 쉽지 않다. 이런 경우 빠르고 효과적으로 지방을 제거하는 지방흡입이 다이어트의 좋은 대안이 될 수 있다.



미니지방흡입부터 대용량지방흡입까지 고객의 특성에 따라 분류되는 지방흡입 수술



복부, 옆구리(러브핸들), 팔, 허벅지, 종아리, 엉덩이 등 원하는 신체부위의 지방을 추출하는 지방흡입 수술은 수술 부위 및 범위, 흡인해내는 지방량에 따라 미니지방흡입, 부위별지방흡입, 원데이지방흡입, 대용량지방흡입으로 분류된다.



지방흡입은 수면마취를 통해 안전하게 진행되는 비교적 간단한 수술이지만 안전하고 만족감 높은 수술결과를 얻기 위해선 지방분포도와 지방량을 측정할 수 있는 검사시스템과 안전관리 시스템, 숙련된 집도의가 있는 병원인지 등을 수술 전 확인해 보는 것이 좋다.



대전 지방흡입병원 관계자는 "의학기술과 진료장비의 발전으로 누구나 지방흡입을 통해 아름다운 몸매를 얻을 수 있지만 고객의 안전과 만족도가 우선으로 고려돼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사람마다 다른 신체적 특성을 모두 이해하고 있는 부위별 지방흡입 전담의에 의해 수술이 시행되며 수술 후 붓기 제거와 탄력개선과 같은 지방흡입 후 관리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이뤄지는 지방흡입 병원에서 수술하는 것이 안전과 만족도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선택"이라고 전했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송민호 저격 이어 `D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송민호 사과
ㆍ나를 돌아봐 조영남, 사퇴 이유가 김수미 때문? "어른답지 못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 11호 낭카` 주말 한반도 상륙··초속 47M 강풍 `주의보`
ㆍ제작진 실수-송민호 사과문, `유병재 해석법`으로 읽어 보니.."쫌 더 해먹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