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가 장소 선정만큼 신경 써야 하는 것이 장소에 어울리는 옷차림. ㈜신원(회장 박성철) 비키의 박신혜 여름 화보를 통해 해변가부터 캠핑, 리조트까지 장소에 따른 휴가지 패션 연출법을 알아본다.



#바다, 캠핑으로 여름휴가 떠나는 女를 위한 패션 코디법



바다로 휴가를 떠난다면 강렬한 색감이 돋보이는 의상을 추천한다. 화려한 컬러가 경쾌하면서도 산뜻한 분위기를 살려줄 수 있기 때문. 이때 박신혜가 비키 화보에서 스타일링한 것을 참고해 스트라이프 패턴이 가미된 티셔츠, 팬츠를 입어주면 발랄한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다. 이에 더해 뜨거운 햇볕에 대비할 수 있는 챙이 넓은 모자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자연스러우면서도 간편한 복장은 캠핑 혹은 글램핑을 즐기려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카키와 화이트가 조화로운 비키의 티셔츠와 숏팬츠로 꾸민 듯 안 꾸민 듯 자연스러운 느낌을 연출한 박신혜의 화보 속 패션을 눈 여겨 볼만하다. 특히 야외는 벌레가 많으므로 가볍게 걸칠 수 있는 긴팔 상의를 챙겨가는 것이 유용하다.



#`난 럭셔리한 리조트 족` 리조트 룩부터 파티룩까지 살펴보기



리조트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고급스러운 감성이 묻어나는 의상 준비가 필수다. 화이트 컬러에 블랙 패턴이 가미된 비키의 원피스는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분위기를 살려줄 수 있는 아이템. 특히 하늘하늘한 실루엣이 여성스러운 느낌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여유로운 리조트룩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수 있다.



성숙한 분위기의 의상은 도심 속 호텔 바캉스 족의 패션지수를 상승시켜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시스루 디테일이 세련된 듯 섹시한 느낌을 주는 비키의 네이비 티셔츠와 스커트는 호텔 파티에서 파티룩으로도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이때 네이비, 블랙과 같이 어두운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더욱 고급스러워 보인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송민호 저격 이어 `D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송민호 사과
ㆍ나를 돌아봐 조영남, 사퇴 이유가 김수미 때문? "어른답지 못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 11호 낭카` 주말 한반도 상륙··초속 47M 강풍 `주의보`
ㆍ제작진 실수-송민호 사과문, `유병재 해석법`으로 읽어 보니.."쫌 더 해먹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