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에서 전개하는 키즈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 키즈(대표이사 강태선)가 야외 스포츠, 물놀이 등 다양한 여름 야외 활동 시 편하게 입을 수 있는 트레이닝복 3종을 출시했다.



블랙야크 키즈의 트레이닝복은 뛰어난 흡한 속건 기능과 편안한 디자인으로 여행, 캠핑, 가벼운 산행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편안하고 가볍게 입을 수 있으며, 블랙야크 특유의 야크 형상과 색상이 디자인된 민소매 티셔츠, 허리밴드반바지 등이 출시됐다.



대표제품인 BK3XN35티셔츠는 히말라야의 상징인 야크와 타르초 이미지가 디자인된 민소매 티셔츠로 우수한 흡한 속건 기능으로 땀이 빨리 말라 편안하게 야외활동을 할 수 있다. 함께 코디하면 좋은 BK4XN35팬츠는 허리밴드와 스트링으로 아동 스스로 입고 벗기가 쉬운 것이 장점이다.



블랙야크 키즈 관계자는 "최근 실용성과 편리함, 멋을 동시에 추구하는 트레이닝룩이 여행지에서 활용도가 높을 것"이라며 "해수욕장, 수영장, 놀이터 등에서 야외 활동 시 뜨거운 햇볕과 날씨로부터 아이들을 보호 할 수 있는 기능성 트레이닝복으로 시원하게 여름을 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솔리기자 solri@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유리, 송민호 저격 이어 `D컵 볼륨으로 男心저격… 송민호 사과
ㆍ나를 돌아봐 조영남, 사퇴 이유가 김수미 때문? "어른답지 못해"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 11호 낭카` 주말 한반도 상륙··초속 47M 강풍 `주의보`
ㆍ제작진 실수-송민호 사과문, `유병재 해석법`으로 읽어 보니.."쫌 더 해먹겠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