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세븐 `딱 좋아`, 뮤비 공개 12시간만에 100만뷰 돌파 `대박조짐` (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딱 좋아 갓세븐 딱 좋아 갓세븐 딱 좋아 갓세븐 딱 좋아



갓세븐 `딱 좋아`, 뮤비 공개 12시간만에 100만뷰 돌파 `대박조짐`



그룹 갓세븐의 신곡 `딱 좋아` 뮤직비디오가 공개 12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



13일 자정, 새 신곡 `딱 좋아(Just right)`로 컴백한 갓세븐은 12시간 만에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3집 미니앨범 타이틀 곡 `딱 좋아`는 미국 남부 힙합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특히, 세계적인 아티스트의 곡을 작업한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들의 프로듀서를 맡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 가 이번 갓세븐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딱 좋아`의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마치 소인국에서 온 것 같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으로 재미를 전했다. 더불어 멤버들의 애교 가득한 표정, 달콤한 보이스와 중독성 있는 퍼포먼스가 눈과 귀를 사로 잡는다.



특히, 갓세븐 특유의 발랄한 캐릭터가 소인국 콘셉트로 더욱더 사랑스럽게 표현되며, `아무리 널 뜯어봐도, 보고 또 보고 니가 말하는 안 예쁜 부분이 어딘지`라는 가사로 여심을 사로 잡고 있다.



3집 미니 앨범 `저스트 라잇(Just right)`은 타이틀 곡 이외에도 `보름달이 뜨기 전에`, `온몸이 반응해`, `나이스(Nice)`, `마인(Mine)`, `백 투 미(Back To Me)` 등 총 6곡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은 한층 더 성숙해진 멤버들의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 알앤비, 팝, 발라드 등 다채로운 음악으로 다양한 연령층의 팬들을 매료 시킬 전망이다.



한편 갓세븐은 16일 Mnet `엠 카운트 다운`서 첫 컴백 무대를 갖는다. 이후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딱 좋아`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vs백종원, 종이접기 하다 `눈물` 흘린 이유는? "1위"
ㆍ런닝맨 개리는 옴므파탈? 설현vs송지효 마음 흔드는 매력남?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경로 `직격탄` 中 110만 명 대피··160KM `강풍` 상해 상륙
ㆍ전인지, US여자오픈 제패··7번째 태극낭자 챔피언 등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