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복면가왕 더네임, 치맥파티 출연 소감 "평생 받을 연락 다 받네요..감사"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복면가왕 더네임



    복면가왕 더네임, 치맥파티 출연 소감 "평생 받을 연락 다 받네요..감사"





    `복면가왕 더네임`

    더네임이 ‘복면가왕’ 치맥파티로 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13일 가수 겸 프로듀서 더네임은 자신의 트위터에 “복면가왕 정말 많이들 보시나 봐요. 평생 받을 연락 오늘 미리 다 받네요. 너무 부족한 듣보 녀석한테 좋은 말씀들 너무 감사합니다. 재미나게 보셨길 바랍니다. 너무 재밌는 기억이었어요. 주말에는 역시 치맥파티”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지난 12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이하 복면가왕)’에 ‘한 여름 밤의 치맥파티’로 출연한 더네임이 대기실에서 복면을 쓰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이날 방송에서 더네임은 에이트의 ‘심장이 없어’를 ‘7월의 크리스마스’와의 대결 곡으로 선곡해 감미로우면서도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으나 아쉽게 패배했다.



    한편 더네임은 지난 2002년 데뷔해 ‘사랑은’, ‘그녀를 찾아주세요’ 등의 노래로 사랑받았으며, 이후 케이윌, 씨스타, 백지영, V.O.S 등의 프로듀서로서 활동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마이리틀텔레비전 김영만vs백종원, 종이접기 하다 `눈물` 흘린 이유는? "1위"
    ㆍ런닝맨 개리는 옴므파탈? 설현vs송지효 마음 흔드는 매력남?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태풍경로 `직격탄` 中 110만 명 대피··160KM `강풍` 상해 상륙
    ㆍ전인지, US여자오픈 제패··7번째 태극낭자 챔피언 등극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日,1차 대미투자로 발전·석유수출시설·인공다이아몬드공장 투자

      트럼프 행정부는 일본이 텍사스주의 석유 수출 시설과 조지아주의 산업용 다이아몬드 공장, 오하이오주의 천연가스 발전소 등에 총 360억 달러(약 52조원) 규모로 투자한다고 현지시간으로 17일 발표했다. 일본도 18일...

    2. 2

      트럼프 이민정책 지지율, 취임 후 최저…38%로 하락

      트럼프 대통령의 이민 정책에 대한 미국 국민의 지지율이 백악관 복귀 이후 1년여만에 최저 수준으로 떨어졌다. 특히 트럼프 대통령의 강한 지지기반이었던 미국 남성들 사이에서 이민 정책 지지도가 대폭  하락했다...

    3. 3

      자녀 입시 때문에…세종시도 '맹모삼천'

      2012년 출범 이후 전출자보다 전입자가 많던 세종시가 지난해 처음으로 전출자가 더 많은 ‘연어 도시’로 바뀌었다. 세종시에 터를 잡은 사람도 자녀가 중·고교, 대학에 진학하는 시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