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달샤벳, 일본 첫 단독 팬미팅 전석 매진…일본 활동 청신호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6인조 걸그룹 달샤벳(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이 일본에서 첫 단독 팬미팅을 연다.



    달샤벳은 오는 25일 도쿄 `케이-스테이지 오!(K-Stage O!)’에서 데뷔 후 처음으로 단독 팬미팅을 열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나선다.



    이날 2회 열리는 달샤벳의 첫 팬미팅은 티켓을 오픈하자마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일본 활동의 청신호를 켰다. 일본에서 특별한 프로모션이나 정식 데뷔 전에 일궈낸 성과라 의미가 크다.



    달샤벳은 이에 앞선 24일 일본 초대형 음반 매장인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 일본 활동에 대한 기자회견과 팬클럽 창단 이벤트를 열며, 이 자리에는 일본 대형 유통사와 음반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라 관심이 모아진다.



    첫 단독 팬미팅을 앞둔 달샤벳은 그동안 볼 수 없었던 깜짝 유닛 무대는 물론 일본어 버전 노래를 녹음하는 등 일본 팬들을 만나기 위한 준비에 한창이다.



    달샤벳은 지난 4월 멤버 수빈이 걸그룹 최초로 전곡 작사, 작곡, 편곡한 앨범 ‘조커 이즈 얼라이브(Joker Is Alive)’를 발표해 실시간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1년 3개월이라는 긴 공백이 무색할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달샤벳은 현재 신곡 녹음과 콘셉트 구상 등 새 앨범 준비와 함께 멤버 우희는 SBS 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 지율은 한중 합작 SF웹드라마 `요택` 여주인공으로 캐스팅돼 개인 활동을 펼치고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무한도전` 육감적인 몸매 `男心 흔들`
    ㆍ한고은 열애, 솔직 당당 19禁 샤워 발언에 허지웅 `당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내 발언 재조명 "보배드림에 감사"
    ㆍ집밥 백선생 백종원, 맹기용을 위한 꽁치통조림 레시피? "힘내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IEA, 韓 에너지 정책에 '경고'...전력시장 개혁·수소 로드맵 시급

      [한경ESG] 싱크탱크 리포트 9 - IEA ‘2025 한국’국제에너지기구(IEA)는 한국이 탄소중립 목표와 에너지 안보를 동시에 달성하기 위해서는 전력시장의 대대적 개혁과 재생에너지 확대의 걸...

    2. 2

      [지속가능 제품 리뷰] LG이노텍, 탄소배출 줄인 ‘스마트 IC 기판’ 세계 최초 개발

      [한경ESG] 지속가능 제품 리뷰 LG이노텍이 귀금속 도금 공정을 없앰으로써 탄소배출을 절반으로 줄인 차세대 ‘스마트 IC 기판’을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이번 개발로 LG이노텍은 20...

    3. 3

      2026년 1월 글로벌 ESG 뉴스 브리핑

      [한경ESG] 글로벌 ESG 뉴스 브리핑 [정책] EU, 자동차 부품·가전제품 등 CBAM 확대 검토 유럽연합(EU)이 탄소국경조정제도(CBAM) 품목을 늘리기로 했다. 수입업...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