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복면검사` 김선아, 주상욱에 "다신 복면 쓰지마" (사진=KBS2 드라마 `복면검사` 화면 캡처)



김선아 복면검사 김선아 복면검사 김선아 복면검사 김선아 복면검사



`복면검사` 김선아, 주상욱에 "다신 복면 쓰지마"





`복면검사` 유민희(김선아)가 하대철(주상욱)에게 복면을 쓰지 말라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8일 방송된 KBS2 드라마 `복면검사`에서는 유민희가 법정에서 복면의 실체인 하대철을 증언에서 언급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유민희는 강현웅(엄기준)의 재판에 증인으로 참석해 휴대전화를 주려고 했던 사람도, 증거를 메일로 보낸 사람도 모두 복면을 쓴 사람이라고 증언했다.



이에 서리나(황선희)는 법정을 나와 유민희에게 "그걸 꼭 복면이 건네줬다고 얘기 했어야 했느냐"고 물었다. 이에 유민희는 사실을 말했다며 담담히 대응했다.



서리나는 복면이 직접 나타나서 과정을 정확히 밝히지 않는 이상 힘들다는 사실을 강조하며 "복면에 대해 잘 알고 있냐. 그 사람이 불법 행위 안 했다고 자신할 수 있느냐"라고 물었다.



하대철이 곧 두 사람에게 뛰어와 재판의 경위를 물었고 서리나는 두 사람을 남겨 놓고 자리를 떴다. 유민희는 그의 증인 출석에 놀란 하대철을 향해 "넌 복면을 쓰면 안 됐고 나는 법정에 서면 안 됐다. 다신 복면 쓰지 마"라고 말했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송이, 미스 월드 브라질 1위…`무한도전` 육감적인 몸매 `男心 흔들`
ㆍ한고은 열애, 솔직 당당 19禁 샤워 발언에 허지웅 `당황`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크림빵 뺑소니 피해자 아내 발언 재조명 "보배드림에 감사"
ㆍ집밥 백선생 백종원, 맹기용을 위한 꽁치통조림 레시피? "힘내유"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