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캐나다 편 출연진은? (사진=JTBC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네팔 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캐나다 편 출연진은? …내 친구 집 이탈리아 편 4일 종영



로빈 데이아나(프랑스)가 합류한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이탈리아 편이 화제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이탈리아 편은 `주인공` 알베르토 몬디를 비롯해 유세윤, 장위안, 다니엘 린데만, 마크 테토, 로빈 데이아나, 제임스 후퍼가 출연 중이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이탈리아 편은 풍성한 볼거리로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특히 프랑스 대표 로빈(막내)이 합류, 귀여움을 독차지 하고 있다. 로빈은 막내답게 애교 넘치고 활발한 역할로 사랑 받고 있다.



7명의 글로벌 형제들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항구 도시 베네치아를 방문, 즐겁게 뛰어 놀았다. 또 알베르토가 다니던 학교에 가서 후배들을 격려했다. 최근 베니치아 학교엔 한국어 학과도 생겨 관심을 모았다.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이탈리아 편은 4일 종영한다.



한편, 내 친구의 집은 어디인가 캐나다 편에 슈퍼주니어-M 멤버 헨리가 합류한다. 캐나다 편은 헨리 외에 기욤 패트리, 유세윤, 장위안, 수잔, 존 라일리(기욤 친구) 등이 출연한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송지은, 19禁 `쇄골+등라인`으로 男心저격 `아찔`
ㆍ한경선 의식불명, `위대한 조강지처`측 입장 밝혀… `위중한 상태`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맨도롱 또 종영, 강소라 `탱탱` D컵 볼륨에 유연석 `황홀`?
ㆍ`5일간의 썸머` 장도연 유상무 전 여친 언급 "가까이서 봤는데"··유상무 반응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