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걸스데이 수영복, 걸스데이 컴백, 걸스데이 링마벨, 씨스타 쉐이크잇, 소녀시대 컴백, 소녀시대 party



걸스데이 수영복 링마벨 컴백이 씨스타 수영복 티저와 비교되고 있다.



걸스데이 수영복 패션은 2일 공개됐다. 걸스데이 측은 걸스데이 수영복 티저와 함께 "걸스데이 정규 2집 `링마벨` 뮤직비디오 패션컨셉 공개!"라는 글을 게재했다.



걸스데이 수영복 티저는 소진 유라 민아 혜리 네 명의 멤버가 모두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등장한다. 걸스데이는 화이트와 블랙이 섞인 수영복을 입고 포즈를 취했다. 최근 `쉐이크잇`으로 컴백한 씨스타 수영복 티저와 비슷하다는 의견도 많다.



걸스데이 수영복 패션에 대해 걸스데이 측은 "시원한 여름을 표현하기 위한 뮤직비디오 컨셉 의상으로 신곡 `링마벨`의 신나고 경쾌한 음악을 극대화 시킨다. 걸스데이 `링마벨`은 뜨거운 여름에 모든 걱정과 피로를 한방에 가시게 하는 노래가 될 것"이라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걸스데이 `링마벨` 컴백은 오는 7월 7일 자정 베일을 벗는다. 걸스데이는 링마벨 컴백에 앞서 6일 오후 11시 네이버의 `걸스데이 스타캐스트 생중계`에서 신곡을 최초 공개한다.




이소연기자 bhnewsenter@gmail.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네네치킨 `故노무현 비하 광고`.. 네티즌들 비난 봇물 `불매운동`
ㆍ전소민 윤현민, `청순 외모+반전 볼륨+4차원`에 빠졌나? "19禁 누드톤 몸매"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태호, 유승민 정조준 "콩가루 집안"··불편한 김무성 "회의 끝내"
ㆍ진태현 박시은 결혼 임박, 극비 웨딩촬영 포착… 결혼은 언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