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브랜드 이디야커피는 자사 브랜드로는 첫 RTD(Ready to drink) 생수 제품인 `이디야워터`를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이디야워터`는 이디야커피가 국내 커피전문점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체 생수 브랜드로 3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워터는 경상남도 김해시 상동의 암반수를 이디야커피 특유의 깐깐함으로 선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실용성과 편리함을 적용한 세련된 제품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이 손에 쥐기 쉽도록 만든 슬림한 바디와 커피 원두 모양 상단부 디자인은 `이디야 그립`으로 실용신안 등록을 하기도 했다.



이디야워터의 용량은 450ml로 판매가는 900원이다. 특히, 이디야워터에 이디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 오리지널 3개를 타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워터는 이디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생수"라며, "그간 이디야커피의 음료들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생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이디야워터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1+1` 제품 증정 이벤트를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진행 할 예정이다.


문정원기자 garden@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네네치킨 `故노무현 비하 광고`.. 네티즌들 비난 봇물 `불매운동`
ㆍ중국 버스 추락.. 지방행정연수원은 어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컬투쇼 천우희, 19禁 베드신에 부모님+지인들 반응 `충격`
ㆍ이종석 박신혜 열애설, SNS 누리꾼 반응은? "인정해라vs허위사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