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레시피 (사진=JTBC 냉장고를 부탁해)



열무물김치 담그는 법이 SNS에서 관심을 모은다.



포털 네이버는 열무물김치 레시피를 공개했다.



해당 주소 : http://search.naver.com/search.naver?where=nexearch&sm=tab_jum&ie=utf8&query=%EC%97%B4%EB%AC%B4%EB%AC%BC%EA%B9%80%EC%B9%98+%EB%8B%B4%EA%B7%B8%EB%8A%94+%EB%B2%95



이런 가운데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레시피도 화제다.



장안의 화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 중인 웹툰 작가 김풍이 자신의 인기에 대해 말했다.



김풍은 최근 SBS `한밤의 TV연예`와의 인터뷰서 "(인기 비결에 대해) 나의 원래 직업은 만화 작가다. 일반 사람들은 날 요리사라고 생각하지만, 스테이크를 굽는 것은 셰프들 앞에서 재롱떠는 것 밖에 안 된다. 내가 하는 요리는 생활밀착형 요리"라고 겸손함을 보였다.



이 소식을 접한 팬들은 "역시 김풍 훈남 청년" "겸손한 마인드 멋있다. 항상 응원한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풍은 29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토마토와 달걀을 이용한 ‘김풍 토달토달 레시피’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풍 토달토달 레시피 주재료인 토마토와 계란, 곰탕 라면 스프, 식빵 등이 들어간다.



토달토달은 으깬 마늘과 함께 후라이펜에 볶은 뒤 으깬 방울 토마토를 투입한다. 이어 간장-식초-맛술을 넣고 끓인다. 추가로 곰탕라면 스프, 전분, 계란을 넣으면 김풍 토달토달 레시피가 완성된다.




장지연기자 wowsports06@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백아연, 男心 홀리는 `청순 외모+아찔 각선미` 보니.."끝까지 간다"
ㆍ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검찰은 사전에 알았을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확 달라진` GM 스파크 스펙·가격은?··`파워·안전 다 잡았다`
ㆍ박신혜 이종석 열애설.. 두 사람 함께 찍은 다정샷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