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딱 좋아’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7인7색 매력 발산(사진=JYP엔터테인먼트)



갓세븐 갓세븐 갓세븐



갓세븐, ‘딱 좋아’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7인7색 매력 발산



그룹 갓세븐(GOT7)이 3집 미니앨범 ‘딱 좋아(Just right)’의 단체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갓세븐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1일 0시 GOT7 공식홈페이지와 JYP공식 SNS계정에 타이틀곡 새 타이틀곡 ‘딱 좋아’의 단체 프리 티저(Pre Teaser)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갓세븐 멤버들은 회전목마를 타며 즐거워하고 있다. 마치 데이트를 하기 위해 여자친구를 기다리는 남자친구의 모습과도 같은 모습이다. 특히 타이틀 곡 ‘딱 좋아(Just right)’를 연상케 하는 오케이 싸인을 멤버들 마다 다양하게 표현, 훈훈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딱 좋아(Just right)’는 미국 남부 Southern Hiphop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언제나 걱정이 많은 여자친구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한 남자의 노래다.



특히 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프로듀서를 맡고 그래미 어워즈를 수상했던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가 이번 GOT7 타이틀곡의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고,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며 곡에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갓세븐의 미니 3집 앨범은 13일 발매된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시영 사실무근, "월드컵 당시 광화문에 좌판 벌여"
ㆍ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검찰은 사전에 알았을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유화 `도핑파문` 은퇴.. 흥국생명 다음 시즌 구상도 차질
ㆍ그리스 기술적 디폴트.."3차 구제금융 요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