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발라도 뭉치지 않게 수정 메이크업 완성!"



국내 최초로 태양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해 여름철 뜨거운 햇빛 아래서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 주는 파우더 제품이 출시되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의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여름철 더위로 땀으로 얼룩진 피부를 산뜻하게 지켜주는 `라비다 선 솔루션 선 파우더`를 출시한 것.



라비다 선 솔루션 선 파우더는 코리아나 특허성분인 UV-IR BLOCK™ 함유하여 국내 최초로 태양빛과 열을 동시에 차단해 여름철 뜨거운 햇빛 아래서도 피부를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작고 가벼운 용기의 이 제품은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휴대성과 편리함으로 외출 시 중간중간 덧발라 자외선을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라비다 신제품은 18종의 아미노산이 함유되어 있는 실크파우더로 피부에 친화적이며 특히 세리신 성분을 함유, 피부 보습력을 높여주며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고 윤기가 흐르는 건강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이 밖에도 땀과 피지를 잡아주는 더블 컨트롤 롱래스팅 파우더로 피부 보호 효과 및 뛰어난 지속력을 보여준다.



이와 관련 코리아나 마케팅팀 김영태 팀장은 "라비다에서 새롭게 선보인 선 파우더는 태양빛과 열로부터 강력한 피부 보호 효과와 건강하고 보송한 피부 연출을 위한 제품으로, 휴대가 간편하여 수정 메이크업 시 사용하기 좋다"고 밝혔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이시영 사실무근, "월드컵 당시 광화문에 좌판 벌여"
ㆍ주진우 유병언 마지막 모습 공개.. 검찰은 사전에 알았을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곽유화 `도핑파문` 은퇴.. 흥국생명 다음 시즌 구상도 차질
ㆍ그리스 기술적 디폴트.."3차 구제금융 요청"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