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홍석천-장진우, 창업 노하우와 1인 기업 성공 비법 전수 (사진=CJ E&M)







택시 홍석천 장진우 택시 홍석천 장진우 택시 홍석천 장진우 택시 홍석천 장진우 택시 홍석천 장진우



`택시 홍석천-장진우, 창업 노하우와 1인 기업 성공 비법 전수





홍석천과 요리사 장진우가 `택시`에 출연한다.







요식사업으로 이태원을 평정한 두 사업가 홍석천-장진우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탑승한다.







이태원에서 다양한 콘셉트를 자랑하는 아홉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홍석천과 `장진우식당` 등 경리단길에서 젊은 감각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장진우가 창업 성공 노하우와 리얼한 창업기를 모두 전한다.









먼저 홍석천은 창업 성공을 위해서는 역세권과 멀지 않으면서 저렴하고 외진 곳을 선정하라고 추천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역세권은 상권이 점차 늘어나면서 범위가 커지게 되고, 주변 성공한 가게들을 분석하면서 노력할 수 있기에 좋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눈 여겨 보고 있는 지역과 적합한 오픈 시기까지 전해 창업을 생각하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놓칠 수 없는 유용한 팁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장진우는 차세대 아이템으로 푸드트럭을 추천, 젊은 감성의 사업가 면모를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직원을 고용할 때 "꿈을 쫓는 성실한 사람인 일명 `바보`를 뽑는다"는 남다른 철학과 함께 이후에도 주변 사람들과 함께 놀 수 있는 소통법을 교육한다고 덧붙여 이목을 사로잡는다.







두 사람의 리얼한 창업기도 눈길을 끈다. 홍석천은 커밍아웃 이후 집을 판 돈으로 첫 이태리 레스토랑을 오픈했지만 14개월 동안 월 1000만원 가량 매달 적자를 냈고 밤무대DJ로 번 수익으로 직원들 월급을 주기도 했다고 말했다.







장진우 역시 오랜 기간 적자운영으로 인해 자신의 전공인 피리를 불고 포토그래퍼로 일하며 사업자금을 충당했다고 밝혀 이들의 성공스토리에 더욱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홍석천과 장진우의 생생한 창업 이야기는 30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될 tvN `택시`에서 모두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힐링캠프 길해연, 8년전 남편과 슬픈 이별.."공연 중에.."
ㆍ마음의 소리 시트콤 제작, 애봉이는 누구? "강균성vs정준하vs김병옥" 후보 보니..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SBS 스페셜 이재은, 19禁 의상으로 출연 정지 `얼마나 야하길래`
ㆍ힐링캠프 황석정, 그녀가 서울대를 포기한 사연은?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