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투자증권은 "최근 Set 업계 경쟁 심화 추세. 선진국 Premium 가전 업체는 풍부한 유동성을 바탕으로 M&A 활발. 현지 업체 M&A를 통해 신규 시장에 진입하는 전략. 전세계 가전 시장 성장 둔화 국면에서 M&A를 통한 M/S 확대와 비용 절감 전략은 유효할 것"라고 LG전자를 분석했다.
KTB투자증권은 29일 LG전자(066570)에 대해 "Set업체 경쟁 심화"라며 투자의견을 'HOLD'로 제시하였고, 아울러 목표주가로는 57,000원을 내놓았다. 김양재 애널리스트는 "계절적 성수기를 맞이한 에어컨과 G4 출시 효과 소멸로 2H15 동사 영업 환경은 1H15 대비 비우호적일 것"라고 전망했다.
김양재 애널리스트가 동종목에 대하여 이번에 제시한 'HOLD'의견은 KTB투자증권의 직전 매매의견에서 큰 변화없이 그대로 유지되는 것이고 반면에 연초반의 매매의견을 기준으로 본다면 '매수'의견에서 'HOLD로' 레벨다운된 것이다.
CAP스탁론에서는 연 3.1%의 최저금리로 연계신용대출을 통하여 거래할 수 있다. 또한 증시가 하락하면서 증권사 신용대출 반대매매가 임박한 고객의 경우 해당 주식을 팔지 않고 연 3.1% 저금리로 대환상품을 이용할 수도 있다.
해당 종목에 대해 한종목 100% 집중투자, ETF 거래가 가능하며, 마이너스 통장식으로 타사보다 좀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CAP스탁론은 키움증권, 하나대투증권, 우리투자증권, 유안타증권 (구 동양증권), 대우증권, KB투자증권, 현대증권, 유진증권, LIG투자증권, 한국투자증권, 신한투자증권, SK투자증권 등 국내 메이저 증권사에서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