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 마감 후 주요공시] 26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코스피]



    ▶NH투자증권

    임시주주총회에서 임기가 만료한 사외이사 4명(허과현·정영철·안덕근·박인석)을 재선임했으며 임기는 내년 3월1일까지라고 공시했습니다. 허과현·정영철·안덕근 등 사외이사인 감사위원 3명도 재선임됐습니다.



    ▶대구백화점

    정기주주총회에서 최정숙 사내이사를 재선임하고 권태리·김상희 등 2명을 사외이사로 신규 선임했다고 공시했습니다.



    ▶동부제철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동부제철에 워크아웃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습니다. 답변시한은 오는 29일 12시까지입니다.



    ▶NHN엔터테인먼트

    온라인 음원 유통 서비스 등의 사업을 영위하는 네오위즈인터넷을 주요종속회사로 편입했다고 공시했습니다. 편입 후 NHN엔터테인먼트의 네오위즈인터넷 지분율은 40.7%(603만4,640주)입니다.



    ▶삼성제약

    기존 이익우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함에 따라 김상재·서영운 각자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습니다.



    ▶대한전선

    출자전환으로 인한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51억5,473만원 규모의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하기로 했다고 공시했습니다.



    ▶동원금속

    최성호·민경탁·추교탁 등 3명을 사외이사로 신규 선임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임기는 오는 2018년 6월 26일까지입니다.



    [코스닥]



    ▶시공테크

    국방부 전쟁기념사업회와 33억원 규모의 전쟁기념관 전쟁역사실 전시물 설계 및 제작 설치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습니다. 계약금액은 지난해 매출액의 4.4%입니다.



    ▶디엔에이링크 등 4사

    한국거래소는 디엔에이링크·아이디에스·와이디온라인·케이엘티 등 4사에 대해 `실적예측공시에 대한 면책조항 위반`으로 불성실공시법인 지정을 예고한다고 공시했습니다.



    ▶국영지앤엠

    109만6,491주의 신주인수권을 행사하기로 했다고 공시했습니다. 이는 발행주식 총수의 3.6%이며 신주인수권 행사가액은 912원, 행사금액은 약 10억원입니다. 상장예정일은 다음달 10일입니다.



    ▶젬백스

    이익우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해 기존 3인에서 김상재·김경희 대표이사 등 2인 대표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습니다.


    김도엽기자 dy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무한도전 유이, 모델 뺨치는 D컵 볼륨 몸매 ‘아찔’
    ㆍ이재은 이혼? 44→77 사이즈 충격 변화 ‘안타까워’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런닝맨 황승언, 男心 홀리는 `C컵 볼륨 몸매`에 이광수-개리 반했나?
    ㆍ너를 사랑한 시간 하지원, 19禁 `야한 몸매`에 이진욱-엘 빠졌나?..`풍만 D컵` 눈길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AI 시대, 반도체만의 과제 아냐...통합 AI 솔루션 제공 기업 될 것"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2026년을 'AI 원년'으로 보고 “AI라는 거대한 변화의 바람을 타고 글로벌 시장의 거친 파도를 거침없이 헤쳐 나가자”고 강조했다. 최 회장은 인공지능(...

    2. 2

      부활한 K-정유…1조 적자 뒤집은 ‘골든 디젤’의 정체

      올해 상반기 1조 원대에 달하는 적자 충격을 겪었던 국내 정유업계가 하반기 이후 'V자형' 반등을 보이고 있다. 특히 디젤(경유)의 정제마진이 30달러에 달하는 ‘골든 디젤’ 현상...

    3. 3

      10명 중 6명 외식업 소상공인 '노쇼' 피해 경험…1회당 44만원 손실

      최근 3년간 '노쇼' 피해를 경험한 외식업종 소상공인이 65%에 다다랐다. 평균 피해 횟수는 8.6회였다. 외식업종 소상공인은 1회당 44만3000원의 손실을 본 것으로 조사됐다.중소벤처기업부는 1일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