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미 육룡이 나르샤 정유미 육룡이 나르샤 정유미 육룡이 나르샤



정유미, 육룡이 나르샤 출연 "애착 갖고 연기 선보일 것"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에 배우 정유미가 출연을 확정지었다.



26일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정유미가 SBS 창사 25주년 특집극 `육룡이 나르샤`(극본 김영현, 박상연/연출 신경수) 출연을 결정했다고 전했다.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는 조선의 기틀을 세운 이방원을 중심으로 한 여섯 인물의 야망과 성공 스토리를 다룬 팩션 사극으로 극중 정유미는 정도전에게 마음의 안식처가 돼주는 연인이자 이방지가 평생을 두고 사랑한 첫사랑 연희 역으로 분한다.



이에 따라 정유미는 정도전 역의 김명민, 이방지 역의 변요한과 연인 호흡을 맞추게 됐다.



정유미의 소속사 네오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JTBC 드라마 `하녀들`을 비롯한 정유미의 작품 활동을 줄곧 지켜봐 온 `육룡이 나르샤` 제작진이 캐스팅 초반 단계부터 러브콜을 보냈다"며 "정유미 스스로도 남다른 애착을 갖고 최적화된 연기를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정유미가 출연하는 `육룡이 나르샤`는 오는 10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임태훈 임의탈퇴 `故 송지선 아나운서 스캔들 뭐길래?`··"누군가를 사랑한 것조차.."
ㆍ`애플워치가 뭐길래?` 2200만원 에디션 팔렸다?··빗속 대기행렬 `후끈`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전효성 시크릿 불화설 해명했지만… 한선화 SNS글 보니 `충격`
ㆍ이브의사랑 윤종화 `척수암`, 얼마나 `위험한 병`이길래? "하차 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