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신변위협하는 화살 `긴장감 최고조`(사진=KBS)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오렌지 마말레이드` 여진구, 신변위협하는 화살 `긴장감 최고조`









`오렌지 마말레이드`에 출연중인 배우 여진구가 신변의 위협을 받고 있다.







KBS2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에서 정재민(여진구)의 두려운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여진구는 두려운 얼굴로 누군가에게 버럭 화를 내며 멱살을 움켜쥐고 있다. 뿐만 아니라 그는 화살과 함께 전달된 듯한 쪽지를 예사롭지 않은 표정으로 읽고 있다.







특히 여진구는 은경갑(흡혈귀에게 목을 물리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보호 장비)을 손에 쥔 채 비장한 표정을 짓고 있어 그동안 뱀파이어의 존재에 대해 전혀 의심을 품지 않았던 그가 어떤 국면을 맞이하게 될지 호기심을 더하고 있다.







‘오렌지 마말레이드’의 한 관계자는 "재민(여진구)에게 예상치 못한 일들이 벌어지면서 26일 방송에서는 긴장감이 최고조에 이를 예정이다. 특히 여진구의 빛나는 활약과 연기력이 더욱 감칠맛을 더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여진구의 모습이 담긴 ‘오렌지 마말레이드’ 8회는 26일 오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류동우 기자

ryu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서든`예정화vs`철권`남규리, `게임여신`의 D컵 볼륨대결 승자는?
ㆍ노홍철 근황 포착, `과거vs현재` 비교해보니..요즘 하는 일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전효성 시크릿 불화설 해명했지만… 한선화 SNS글 보니 `충격`
ㆍ이브의사랑 윤종화 `척수암`, 얼마나 `위험한 병`이길래? "하차 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