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파고다어학원이 중국어 말하기 시험인 TSC(Test of Spoken Chinese) Lv. 4~7 완벽대비반을 개설했다.



TSC(Test of Spoken Chinese)는 인터뷰 형식으로 진행되는 중국어 말하기 시험으로, 중국어 학습자의 회화능력을 어휘와 문법, 발음 유창성의 기준으로 평가한다. TSC는 다양한 소재와 형식으로 진행되는 테스트로, 시험 결과는 레벨 1부터 레벌 10까지 있고 레벨이 높을수록 중국어 말하기 수준도 높은 것이다.



파고다 종로학원에는 TSC Lv. 4~7 목표반과 완벽대비반이 있다. 목표반의 경우 파고다 중국어 회화레벨 초급 2레벨 이상 시 수강이 가능하며, 중급 2레벨까지 커버가 가능하다. 또 TSC Lv. 4~7 완벽대비반은 한중 합동반으로 엄상천, 허자오윈 강사의 강의가 각각 50분씩 진행된다.



최근 중국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업무상 중국어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어 취업준비생에게 중국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인 시대가 되었다. TSC의 경우, 삼성, LG, 두산, SK, 롯데, 현대 등 다수의 대기업에서 TSC Lv. 4 이상 시 채용 우대 기준으로 삼고 있다.



이에 파고다어학원 종로에서는 취업 준비생들에게 꼭 필요한 중국어 TSC 점수를 1개월 안에 취득할 수 있는 스펙대비반을 마련한 것이다. 뿐만 아니라 파고다 종로학원에서는 TSC 말하기시험 파이널 특강이 매월 진행되고 있으며, 파고다어학원 수강생 및 비수강생 등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파고다 종로학원 관계자는 “파고다에서는 TSC뿐만 아니라 중국어 기초, 기초단기 과정, 원어민 중국어회화, 비즈니스 중국어, HSK 3~6급 대비반, HSK+TSC 스펙보장반, HSK 합격보장반, TSC+OPIc 준비반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여름방학을 대비해 HSK 5급, 6급 합격보장반을 개설하였으며, 기초중국어 및 원어민 중국어 회화 1개월 완성반이 마련돼 있다. 주5일, 주3일, 주말반 등 다양한 시간대를 선택 가능해 직장인들에게도 주목 받고 있다.



한편, 매달 다양한 주제의 중국어 특강과 HSK D-1 특강이 진행되고 있으며, 파고다 비회원도 신청이 가능하다. 중국어 수강 및 특강 신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파고다 종로학원(02-2274-4000 / www.pagoda21.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라디오스타 예정화vs전효성, 한뼘 `비키니 몸매` 대결 승자는? "19禁 볼륨"
ㆍ라디오스타 김연정 연봉 얼마? 치어리더 수입 1위는 `깜짝`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전효성 시크릿 불화설 해명했지만… 한선화 SNS글 보니 `충격`
ㆍ이브의사랑 윤종화 `척수암`, 얼마나 `위험한 병`이길래? "하차 결정"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