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공관리는 신경쓰이지만 매운 맛을 좋아하는 언니들에게 필요한 것은 마스크팩이었다.



20일 방송된 MBN `언니들의 선택`은 `매운맛 열전`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MC 이승연을 비롯한 출연진들은 화끈한 여름나기 방법을 제시했다.



특히, 이연복 셰프와 함께 중화요리 4대 천왕으로 꼽히는 유방녕 셰프가 알려준 라면을 활용하여 만드는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매운 짬뽕 레시피는 쌓여있는 스트레스는 물론 무더위도 날려버렸다.



하지만 매운 음식을 먹으면 더운 날씨에 많이 분비되는 땀 때문에 모공이 열리고 크기가 커질 수 있는 단점이 있다. 때문에 언니들은 "매운 음식을 먹고 나서는 찬물에 적신 타월이나 마스크 팩으로 모공을 반드시 수축시켜줘야 한다"고 뷰티 팁을 전했다.



이에 MC 이승연과 언니들은 이런 걱정을 하는 시청자들과 스튜디오를 찾은 방청객들에게 ’황인영 마스크팩‘으로 널리 알려진 나레스트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팩 ’베타스킨 알 마스크‘를 선물했다.



이 마스크팩은 진정과 재생에 도움이 되는 천연 코코넛 겔로 만든 제품으로 잘 알려졌으며 입소문을 타고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매주 `언니들의 선택` 본 방송 시청 후 시청 소감과 함께 언니들의 최종선택을 맞히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본방사수 이벤트는 MBN 홈페이지에서 방송 종료시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매주 월요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최희, 엉밑살 노출 심경 고백 "괴롭고 당황스러워"
ㆍ김수현과 한솥밥 김선아, 키이스트 女배우 또 누구? "19禁 볼륨 우월"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김정은 재벌 2세와 열애, 상대男 누구? `훈남 외모+빵빵 재력` 눈길
ㆍ강릉의료원 메르스 간호사 환자 서울로 이송하다가 `감염`··강원 첫 의료진 확진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