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온, 블라블라 릴리팝 키즈 선크림 출시
[뷰티팀] 코스온에서 특별한 내 아이의 첫 번째 친구 블라블라 릴리팝 키즈 선크림을 출시했다.

블라블라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청정지역 북부 페루에서 재배되어 가공하지 않은 자연 광택과 최상의 순수한 부드러움을 가진 피마코튼으로 만들어지는 인형이다. 블라블라 베이비 케어 역시 청정 자연에서 얻은 천연 코튼 보습 성분을 포함한 90% 이상의 천연유래 엄선된 성분으로 만들어졌다.

쉐어버터, 카렌듈라추출물, 눈연꽃추출물, 치아씨드추출물과 코튼추출물이 함유 된 독자기술인 코튼 모이스트 콤플렉스™의 독자적 기술을 적용하였고 레몬그라스, 씨트로넬라 성분 함유로 벌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안티버그 기능을 지닌 똑똑한 제품이다.

또한 블라블라 선크림은 피부에 흡수되어 화학적 반응을 일으킨 후 열로 발산되는 유기자차의 차단방식이 아닌 피부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자외선을 직접적으로 반사시켜주는 무기자차 차단방식으로 즉각적으로 자외선을 차단한다.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와 피부자극테스트 완료제품으로 아이는 물론 어른까지 뜨거운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 제품은 일반 무기자차 제품과는 달리 백탁현상이 현저히 줄어들어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땀과 물에 강하여 사용감은 물론 물놀이나 여름철에도 사용하기에 탁월한 제품이다.

한편 블라블라 릴리팝 선크림은 6월25일 오후 2시40분 롯데 홈쇼핑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코스온)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beauty@wstarnews.com

▶ 우리 부모님 피부는 내가 책임진다!
▶ 여름 휴가 완벽 대비, ‘자외선 차단’으로 올킬!
▶ ‘뷰티스테이션’ 손호영도 반한 뷰티 아이템은?
▶ 복부 슬리밍 관리로 묵은 뱃살 안녕!
▶ 굶지 않고 사이즈 감소, 바르기만 해도 ‘효과 만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