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예정화, 김국진 번쩍 들고 스쿼트? ‘대박’(사진=MBC)





예정화 예정화 예정화





‘라디오스타’ 예정화, 김국진 번쩍 들고 스쿼트? ‘대박’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가 ‘국진 스쿼트’ 운동을 개발해 모두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든다.





24일 방송될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는 ‘시선강탈! 여름 여자’ 특집으로 시크릿 전효성-씨스타 소유-예정화-치어리더 김연정이 출연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 속에는 예정화가 MC 김국진을 번쩍 안아 들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김국진을 들고 앉았다 일어나는 예정화의 안정감 있는 자세와 함께 여유로운 웃음이 떠나지 않는 표정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이는 “국진이 형을 들 수 있나요?”라는 MC 김구라의 말에 단번에 그를 안아 든 예정화의 모습으로, 예정화는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 스트렝스 코치다운 체력을 과시해 스튜디오를 경악케 만든다.





또한 예정화는 유연성이 없다는 김국진에게 ‘커플요가’까지 전수하는 등 운동에 관해서는 열혈 의지를 불태우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예정화의 집안이 ‘운동집안’임이 밝혀져 또 한 번 놀라움을 선사했다. 알고 보니 예정화의 아버지가 현직으로 활동 중인 ‘보디빌더’일 뿐만 아니라 어머니도 운동을 좋아하시는 타고난 운동체질임이 드러났다.





이처럼 이날 예정화는 운동을 사랑하는 마음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자신의 몸매 관리법으로 ‘생활 밀착형 관리비법’을 공개하는 가하면, 숨겨왔던 춤과 노래 실력까지 뽐낼 예정이라고 전해져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박vs추자현, 여름 맞이 `19禁 비키니 화보` 대결 승자는? 男心 후끈
ㆍ"명백한 표절"문인들 판단에.. 신경숙 작가 `유체이탈` 화법 논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소유진vs써니, 男心 홀리는 `아찔 각선미` 보니.."섹시美는 나이 무관"
ㆍ조정린 기자, 닮은꼴 윤진이 사진 보니… 도플갱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