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정형돈에 황당 굴욕당해?.."노량진 맹선생"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정형돈에 황당 굴욕당해?.."노량진 맹선생"





    냉장고를 부탁해’ MC 정형돈이 논란 속 맹기용 셰프에게 거침없는 농담을 던져 시선을 끌었다.



    지난 2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정형돈만 유독 맹기용을 향해 ‘맹모닝’ 논란과 관련된 농담들을 던졌다.



    이날 김성주는 게스트로 출연한 써니를 향해 “형돈씨 얘기만 나오면 흥분했다더라”고 질문해 이목을 끌었다.



    이에 써니가 “아침에 모닝콜을 형돈씨에게 받아본 기분이 어떤지 아냐”며 대답하자 정형돈은 “완전 맹모닝이지”라며 맹기용의 ‘맹모닝’ 논란을 언급한 농담을 던졌다.



    이후 맹기용이 해산물 요리에 도전하자 정형돈은 “노량진 맹선생”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정형돈은 맹기용 셰프가 요리하는 모습을 보면서도 “맹기용 셰프는 여전히 손을 좀 떠네요”라고 말하는가 하면 맹기용 셰프가 소스를 졸이기에 들어가자 “소스 졸이다 본인이 졸면 안됩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보는이들을 폭소케했다.



    또 정형돈은 맹기용 셰프 요리에 대해 현장 중계하는 김성주를 향해 “비린내 납니까?”라고 묻기도 했다.



    논란을 직접 언급하는 정형돈의 저격 개그는 방송 내내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한편 이번 대결에서 승리한 맹기용의 ‘오시지’는 방송 직후 논란에 휩싸였다.



    네이버 유명 요리 블로거 ‘꼬마츄츄’가 지난 2010년 1월 공개한 ‘수제 오징어 소세지’와 맹기용의 ‘오시지’가 비슷하다는 것이다.



    당시 블로거는 포스팅에서 “이 오징어 소세지는 꼬마츄츄 특허 제품입니다. 아이디어 도용하면 가만 안둘겨!!!!”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 방송화면 캡처)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박vs추자현, 여름 맞이 `19禁 비키니 화보` 대결 승자는? 男心 후끈
    ㆍ김태섭 바른전자 대표 귀순가수 김혜영 결혼, 매출 규모 `3000억`… 후원금도 쾌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소유진vs써니, 男心 홀리는 `아찔 각선미` 보니.."섹시美는 나이 무관"
    ㆍ조정린 기자, 닮은꼴 윤진이 사진 보니… 도플갱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넷플릭스,"워너 인수후 극장개봉사업에도 집중"여론전

      워너 브라더스 디스커버리 인수전에서 파라마운트의 강력한 도전에 직면한 넷플릭스가 인수후 스트리밍에만 집중하지 않고 극장 개봉 사업에도 집중할 것이라며 헐리우드 달래기에 나섰다. 또 합병 회사의 경쟁 대상은 유튜브라며...

    2. 2

      美 증시, 금주 고용보고서 등 경제지표 기대하며 반등 시도

      뉴욕증시는 15일(현지시간) 이번 주에 발표될 고용보고서와 물가 등 경제 지표에 대한 기대감으로 반등을 시도하며 혼조세로 출발했다. 미국 동부표준시로 오전 10시경 S&P500은 전 날보다 0.1% 상승했고...

    3. 3

      하루 사이 주가 '73%' 폭락…'로봇청소기' 대명사 어쩌다

      2000년대 초반 룸바 모델로 로봇청소기 시장에 혁명을 일으킨 미국의 로봇청소기 업체 아이로봇이 파산 신청을 했다. 경영권은 이 회사에 부품을 공급해왔던 중국 업체에 넘기기로 했다. 15일(현지시간) 미국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