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이 오는 26일 부천시 원미구 상동 413번지에 선보이는 초고층 아파트 `상동스카이뷰자이`와 지하철 2·5호선, 분당선, 중앙선 환승역인 왕십리역에 인접한 `왕십리자이`의 견본주택을 동시에 열고 본격 분양에 나섭니다.



부천시 원미구 상동 413번지에 지하 5층~지상 45층 2개동 규모로 들어서는 상동스카이뷰자이는 편리한 교통과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갖춘 부천 중심 지역에 들어서는 새 아파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상동스카이뷰자이가 들어서는 부천시 원미구 상동 일대는 지하철 1호선 송내역(2번출구 직선거리 약 100m)과 인접한 초역세권으로 신도시 주거인프라가 이미 형성돼 있는 곳입니다.





상동스카이뷰자이는 우수한 조망권을 갖춘 초고층 아파트로, 수요층이 두터운 전용 84㎡ 단일 규모로 84㎡A 81가구, 84㎡B 164가구, 84㎡C 160가구 등 총 405가구로 구성됩니다.



A, B, C 총 3개 타입으로, 타입에 따라 2면 개방형 거실, 3BAY 평면 등 다양한 평면이 마련돼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타입을 골라 청약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왕십리 뉴타운과 접해 공급되는 왕십리자이는 지하4층, 지상16~20층 7개동 규모로, 총 713가구 중287가구가 일반분양을 통해 공급됩니다.



최근 가장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51, 59, 84㎡ 등으로 구성되며, 일반적인 재개발단지와 달리 일반분양 물량이 1~20층까지 고르게 분포되어 있어 로열층 담청 확률이 높습니다.



왕십리자이는 지하철2·5호선, 분당선, 중앙선 환승역인 왕십리역이 인접해 을지로, 종로, 명동, 광화문 등 도심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반경 1Km내 상왕십리역, 행당역, 신당역, 신금호역, 청구역 등 5개 지하철역에 인접해 서울강남, 북으로의 접근이 용이합니다.



단지주변으로 무학봉 근린공원 및 미소어린이 공원 등 녹지공간이 풍부하고, 초대형 복합쇼핑몰 비트플렉스(이마트, CGV, 워터파크 등) 동대문 쇼핑센터 등도 인접해 있습니다.



왕십리자이는 주변 단지와의 차별화를 위해 지형의 단차를 이용한 데크식 공법 적용으로 일조권을 확보하는 한편, 어린 자녀들이 맘껏 뛰어놀 수 있도록 저층부 일부에 필로티를 설계하고, 1층 세대에는 천장고를 20cm 높인 특화평면을 도입해 개방감을 극대화했습니다.



청약일정은 두 단지 모두 30일에 특별공급을 접수하며, 7월 1일에 1순위, 2일에 2순위 청약을 접수합니다.












김덕조기자 dj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다솜vs보라vs소유 섹시美로 컴백 "안녕하세요"
ㆍ유상무 장도연, 분위기 심상치 않다?.."무슨 일 있었길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이덕화 이지현, 과거 가족사진 보니.."딸 이지현 엄마 닮았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과거 공대 시절 사진 공개.."수석 입학자다운 분위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