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을 숨겨라 김범, ‘상남자 불꽃 카리스마’



신분을 숨겨라 김범 신분을 숨겨라 김범



신분을 숨겨라 김범이 불꽃 카리스마 분위기를 풍기는 ‘상남자’로 변신했다.



며칠 전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tvN 도심액션스릴러 ‘신분을 숨겨라’에서 인간병기 차건우 역으로 출연하는 배우 김범의 포스터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에서 신분을 숨겨라 김범은 진한 남성미를 풍기며 ‘상남자’가 된 모습이다. 김범은 깔끔하게 정돈된 경찰제복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범은 우수에 차면서도 강한 눈빛으로 ‘차건우’를 표현 했다. 또 다른 컷에서 김범은 가죽재킷을 포인트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당시 관계자에 따르면 김범은 ‘변신’을 위해 스태프들과 논의를 거듭하며 촬영에 집중 했다. 김범은 촬영이 시작되자마자 캐릭터에 몰입해 찬사를 받았다는 전언. 그는 격려 차 잠시 방문한 김정민 감독과도 대화를 나누며 캐릭터 분석을 했다는 후문이다.



김범은 ‘신분을 숨겨라’를 통해 제대로 된 변신을 선보일 예정이다. 짧아진 헤어스타일과 덥수룩한 수염은 관련 티저 및 포스터가 공개될 때마다 화제를 모았다. 또한 그동안 갈고닦은 액션연기를 작품에서 선보일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와우스타 노지훈기자 wowsta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박vs추자현, 여름 맞이 `19禁 비키니 화보` 대결 승자는? 男心 후끈
ㆍ김태섭 바른전자 대표 귀순가수 김혜영 결혼, 매출 규모 `3000억`… 후원금도 쾌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소유진vs써니, 男心 홀리는 `아찔 각선미` 보니.."섹시美는 나이 무관"
ㆍ조정린 기자, 닮은꼴 윤진이 사진 보니… 도플갱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