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류사회` 유이, 성준 본색 눈치 못 채고 `연애 시작` (사진=SBS 드라마 `상류사회` 화면 캡처)



상류사회 상류사회 상류사회 상류사회



`상류사회` 유이, 성준 본색 눈치 못 채고 `연애 시작`





`상류사회` 장윤하(유이)와 최준기(성준)가 연애를 시작했다.



22일 방송된 SBS 드라마 `상류사회`에서는 장윤하가 최준기의 전략적 접근을 꿈에도 모른 채 가정사를 고백하며 마음을 열었고, 장윤하는 최준기와 알콩달콩 연애를 시작하며 행복해하는 사랑스러운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장윤하는 최준기에게 재벌그룹 막내딸이라는 사실을 털어놓으며 "사랑을 시작하면서 거짓말로 시작하는 거 같아서 불편했어요"라고 말했다.



이후 최준기의 집을 첫 방문한 장윤하는 "마음이 놓여 피곤이 몰려오는 것 같다"고 말하며 최준기의 품에서 오랜만에 달콤한 잠을 청했다. 이어 함께 있고 싶다는 장윤하의 말에 최준기는 가지말라는 말로 장윤하의 마음을 다시한번 흔들었다.



하룻밤을 함께 보내기로 한 두 사람은 장윤하의 속옷을 사기 위해 쇼핑에 나섰다. 손을 잡고 마냥 행복한 웃음을 지어 보이는 장윤하와 화답하듯 웃어보지만 이내 알 수 없는 듯 한 표정으로 돌아오는 최준기의 대립된 모습이 궁금증을 더했다.



성공을 향해 야심을 품은 최준기의 마음은 알지 못한 채 깊은 사랑에 빠져버린 장윤하의 모습이 담긴 `상류사회`는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혜박vs추자현, 여름 맞이 `19禁 비키니 화보` 대결 승자는? 男心 후끈
ㆍ김태섭 바른전자 대표 귀순가수 김혜영 결혼, 매출 규모 `3000억`… 후원금도 쾌척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소유진vs써니, 男心 홀리는 `아찔 각선미` 보니.."섹시美는 나이 무관"
ㆍ조정린 기자, 닮은꼴 윤진이 사진 보니… 도플갱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