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윤희가 이렇게 섹시했나? 이런 모습 처음이야!"



최근 화장품 모델에 발탁되며 주목 받고 있는 배우 조윤희가 쎄씨 7월호를 통해 섹시하면서도 건강한 매력을 뽐낸 화보를 선보여 화제다.



이미 쎄씨 화보 촬영을 위해 발리로 출국하던 날, 캐주얼한 블랙 룩 공항패션으로 주요 포털 사이트를 장식하기도 했던 조윤희는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탄탄한 몸매와 등 근육이 드러난 리조트 룩을 완벽하게 소화해 냈다.



또한 `여배우의 휴가` 콘셉트로 촬영한 이번 화보에서 조윤희는 최근 종영된 KBS 2TV <프로듀사>에서 김수현(백승찬 역)의 첫사랑 선배 `혜주`역으로 특별 출연하면서 보여주었던 원조 첫사랑 아이콘의 청순한 매력을 뛰어넘는 경쾌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모습을 선보여 새로운 화보 퀸의 등장을 예고했다.







한편 조윤희는 안방극장에 이어 스크린에서의 활약을 예고한다. 배우 유승호, 고아라, 곽도원 등이 출연해 기대작으로 꼽힌 영화 `조선 마술사(감독 김대승)`에 합류, 유승호(환희 역)의 누이이자 침술과 언변, 미모까지 겸비한 눈 먼 기생 `보음` 역으로 촬영을 마친 상태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다솜vs보라vs소유 섹시美로 컴백 "안녕하세요"
ㆍ유상무 장도연, 분위기 심상치 않다?.."무슨 일 있었길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이덕화 이지현, 과거 가족사진 보니.."딸 이지현 엄마 닮았다?"
ㆍ냉장고를 부탁해 맹기용, 과거 공대 시절 사진 공개.."수석 입학자다운 분위기?"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