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有] AOA, '심쿵해'로 컴백…걸그룹 대전 1R, 씨스타와 정면승부
AOA '심쿵해'로 컴백

마침내 AOA가 돌아왔다.

걸그룹 AOA가 22일 자정 세 번째 미니앨범 '하트어택(Heart Attack)'의 타이틀곡 '심쿵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AOA 신곡 '심쿵해' 뮤직비디오 보러가기


이날 유튜브를 공개된 AOA의 '심쿵해' 뮤직비디오는 전곡인 '짧은치마'와 '단발머리', '사뿐사뿐' 등에서 강조했던 섹시 콘셉트와는 닮은 듯 다른 매력을 뽐냈다.

각선미를 강조한 군무를 선보이면서도 스포티한 의상으로 AOA의 발랄한 매력을 그대로 담았기 때문.

'심쿵해'는 가사에서도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귀엽게 표현했다. '내가 미쳤나 봐 왜 또 이러지/내 마음 열여덟 소녀 마냥 막 쿵쿵대/숨길 수 없나 봐 난 매일 이러지/눈이라도 마주치면 귀까지 확 빨개져' 등으로 좋아하는 감정을 숨기지 못하는 상황을 표현했고, 특히 '"너는 대체 걔가 뭐가 그리 좋아?"/라고 묻는 친구들에게 말해 "야 모르면 말을 말어"'라는 가사는 맹목적인 사랑으로 느껴지기도 하다.

AOA는 오늘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소재 악스코리아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타이틀곡 '심쿵해'를 포함한 세 번째 미니 앨범 '하트 어택'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씨스타 역시 같은 날 쇼케이스를 열고 미니앨범 '셰이크 잇(Shake It)'을 발표할 계획이며, 다음달 2일엔 나인뮤지스가, 6일엔 걸스데이가, 7월 중으론 소녀시대가 컴백할 예정이어서 그 어느 때보다 걸그룹 간의 매력 대결이 뜨거울 전망이다.

이에 누리꾼들은 "AOA를 필두로 모두 돌아오는구나", "AOA 대 씨스타, 같은 날 컴백하니 정말 자존심 대결일 듯", "AOA는 서막에 불과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기대를 드러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