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과 아름다움에 대한 욕구가 커지면서 피부관리샵의 인기도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러나 막상 찾아보면 체형 및 피부 관리를 전문적으로 하는 곳은 적고, 경제적인 부담이 있어 소비자들은 피부관리샵의 선택에 어려움이 있다.



이런 가운데 전문성과 경제성을 갖춘 합리적인 피부관리샵으로 피부관리 선두주자 (주)뷰피플 얼짱몸짱이 눈길을 끈다.



뷰피플은 에스테틱 및 전문 화장품 제조· 유통 등 미용 전반을 담당하며 무려 14년 동안 소비자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책임지며 피부시장의 대중화에 기여했다. 뷰피플은 피부관리에 있어 많은 노하우와 경쟁력을 갖춘 프랜차이즈로서 전문성과 지속성을 장점으로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뷰피플은 여자라면 한 번씩은 들어봤을 피부 및 몸매 관리 프랜차이즈 얼짱몸짱의 브랜드로 본점인 숙대점을 비롯하여 서울, 경기, 부산 등 전국 100여개의 가맹점을 두고 있는 국내 최고, 최초의 뷰티전문기업이다.



뷰피플은 체계적인 뷰티샵 운영을 위해 업계 최초로 전문 피부관리사 양성 교육기관인 나레스트 아카데미를 직접 운영하며 안정적인 전문 피부관리사 인력 수급과 가맹점주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기능성 화장품인 시내코스메틱을 자체 생산하였고 아울러 드끌레오, 포이아로마 등의 세계적인 브랜드 제품의 사용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였다.



뷰피플의 시내코스메틱 화장품은 각 지점 및 뷰피플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타이틀 곡 `쉐이크 잇` 뮤비 티저 공개 `사랑스러운 악녀`
ㆍ류승범 결별, 전 여친 버지니 모젯 누구?...`14세 연상 프랑스 패션 에디터`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4대강 가뭄` 놓고 `썰전` 이철희 강용석 반응이?··사사건건 대립각 `재미지네!`
ㆍIS, 한국산 소총 K-2C 쓴다··아직 한국군도 없는데 어떻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