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워치(ICE WATCH)에서 아이스 플라워 (ICE-FLOWER) 콜렉션을 출시합니다. 새롭게 출시된 아이스-플라워 콜렉션은 아이스워치의 베스트 셀러인 아이스 콜렉션의 맥을 잇는 라인이며,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으로 국내에서 한정된 수량으로 판매 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기존의 아이스 콜렉션 디자인에 콜로니아, 데이지, 에덴, 레전드, 원더랜드 등 각각의 스토리가 담겨있는 5가지의 플라워 패턴으로 포인트를 주어 비주얼의 완성도를 높이고 유니크 함을 더했다고 하네요. 또한 아이스워치의 기본 사양인 10ATM 방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요즘 같은 바캉스 시즌에 물놀이용 시계나 여행용 시계로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합니다.





몬스터 오디오가 파워풀한 퓨어 몬스터 사운드와 튼튼한 내구성으로 무장한 슈퍼스타 시리즈 2 `슈퍼스타 백플로트`를 출시했습니다. 여름시즌에 맞춰 출시된 ‘슈퍼스타 백플로트’는 펜션, 수영장, 해변, 사우나, 캠핑 등 언제 어디서나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디자인 됐으며, 물에 띄워 듣는 신개념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지난 CES 2015 (The International 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관심과 호평을 받았던 히트상품인 ‘슈퍼스타 백플로트’는 IPX6 방수등급을 획득, 기존 블루투스 방수 스피커의 활용 한계를 한층 업그레이드시켜서 물에 띄워 음악을 즐길 수 있게 방수성을 최대한 높였습니다. 22일 현대H몰에서 단독 판매되며, 구매자가 상품평을 남기면 선착순 50명에 한해 ‘몬스터 크라리티 HD 이어폰’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에이치커넥트(H:CONNECT)가 이달 18일부터 와우 세일(WOW! SALE)을 실시합니다. 이번 와우 세일에서는 2015년 봄 여름 사랑을 받았던 제품들을 최대 50%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고 하는데요. 바캉스 필수 아이템인 남성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1만 4900원에, 여성 베이직 슬리브리스는 9900원에 판매되고, 2장 이상 구입 시 각 9900원, 7500원에 판매되며, 남녀 쇼츠는 1만 4900원부터 판매 된다고 합니다. 특히 올 시즌 트렌드 아이템으로 부각되고 있는 린넨 셔츠와 데님 팬츠는 최대 1만 9900원까지 할인 판매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스와치(SWATCH)가 해변가에서의 여유로운 감성을 담은 `서핑 더 웨이브(Surfing the Wave)` 콜렉션을 선보입니다. 뜨거운 햇빛 아래 푸른 바다를 가르는 캘리포니아 라이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서핑 더 웨이브` 콜렉션은 해변가와 세일링 보트,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연상시키는 25가지의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라고 하는데요. `서핑 더 웨이브` 콜렉션 중 하나인 뉴젠트(New Gent) 라인은 컬러풀한 색상은 물론 하와이언 플로랄, 열대과일, 플라멩고 등 화려한 패턴으로 따뜻한 남쪽 바다를 연상시키며, 크로노 플라스틱(Chrono Plastic) 라인은 무광 베젤과 단색 스트랩으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또한 스와치의 방수 시계 라인인 스쿠바 리브레(Scuba Libre) 라인까지 더해져 여름철 수영장, 워터파크 등에서도 자유로운 물놀이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스티브 매든(Steve Madden)이 올 여름 주목 해야 할 아이템인 스트랩 플랫폼 샌들을 `SCHOOLZ`를 선보입니다. 스티브 매든의 스트랩 플랫폼 샌들 `SCHOOLZ`는 청키한 미들 힐과 스트랩 디테일의 조합으로 키치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고 하는데요. 발목의 버클 디테일은 시크한 이미지를 더하며 발목 굵기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실용적이라고 합니다. 제품은 화이트, 실버, 블랙으로 총 세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블랙과 화이트 샌들은 미니멀하고 심플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실버 컬러는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한 룩 연출이 가능한 매력적인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레스포색(LeSportsac)이 플라워 패턴이 매력적인 라이플 페이퍼 콜렉션(Rifle paper)을 선보입니다. 레스포색 라이플 페이퍼 콜렉션(Rifle paper)은 생기발랄한 일러스트레이션 디자인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문구 브랜드 `라이플 페이퍼 컴퍼니`와 콜레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고 하는데요. 제품은 상큼한 피치와 블랙 컬러 두 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피치 컬러는 Summer & Vacation을 상징하는 아이콘이 가득한 마리온 플로럴(P619 Marion Floral)패턴으로 발랄하고 러블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고 합니다. 특히 블랙 컬러에 트로피컬 보야지(P618 Tropical Voyage)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크로스백은 원피스와 함께 매치하면 한층 더 여성스럽고 패셔너블한 느낌을 선사한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블루뉴스 박선미 기자

meili@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타이틀 곡 `쉐이크 잇` 뮤비 티저 공개 `사랑스러운 악녀`
ㆍ류승범 결별, 전 여친 버지니 모젯 누구?...`14세 연상 프랑스 패션 에디터`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4대강 가뭄` 놓고 `썰전` 이철희 강용석 반응이?··사사건건 대립각 `재미지네!`
ㆍIS, 한국산 소총 K-2C 쓴다··아직 한국군도 없는데 어떻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