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비욘세가 사용해 하얀 피부가 되는데 도움을 준 것으로 알려진 글루타치온 성분을 담은 화장품으로 출시와 함께 화제가 되었던 비에이치랩(BHLAB)의 `닥터라벨라(Dr.labella)`가 국내 유명 성형외과에 잇달아 입점하며 병의원 화장품 유통망 구축에 나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비에이치랩이 카이스트와 공동 개발을 통해 특허 출원한 글루타치온 화장품 성분을 담은 `닥터라벨라`는 항산화 기능, 해독작용, 면역력 증강 등의 기능이 있으며, 특히 피부 속 멜라닌 색소를 감소시키고 활성산소를 제거해 피부를 맑고 환하게 만들어 주는 성분으로 알려져 진 글루타치온을 주요 성분으로 함유해, 출시 전부터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컨셉을 구축했었다.



이와 함께 국내 병의원 시장을 주요 타깃으로 공략을 시작해 공식 출범 3개월만에 강남, 분당의 고운세상성형외과와 강남 서연성형외과, 압구정 메가성형외과 등 유명 성형외과에 입점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닥터라벨라는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컨셉을 확대, 다양한 마케팅에 활용하는 동시에 성형외과 등 병의원을 중심으로 국내 유통망을 확대할 방침이다.



한편 닥터라벨라는 카이스트와 공동 개발로 특허 출원한 글루타치온 화장품 성분을 함유한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액티베이터와 앰플을 첫 제품으로 선보였으며, 각 제품을 임상 프로그램에 적용해 시험한 결과 4주만에 큰 변화가 있다는 결과로 제품명에 프로그램을 붙여 출시했다.



먼저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액티베이터는 바르는 순간 피부에 감기듯 밀착되는 사용감의 제형으로 피부 미백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각종 유효성분이 피부 탄력도를 높여 주는 제품이다.



또한 인텐시브 화이트닝 프로그램 앰플은 말랑말랑하고 쿠션감 있는 사용감의 제형으로 피부 미백과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건조하고 지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여 물기어린 광택과 화사함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최지흥기자 jh9610434@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씨스타 타이틀 곡 `쉐이크 잇` 뮤비 티저 공개 `사랑스러운 악녀`
ㆍ류승범 결별, 전 여친 버지니 모젯 누구?...`14세 연상 프랑스 패션 에디터`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4대강 가뭄` 놓고 `썰전` 이철희 강용석 반응이?··사사건건 대립각 `재미지네!`
ㆍIS, 한국산 소총 K-2C 쓴다··아직 한국군도 없는데 어떻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