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장미인애 곽정은 장미인애 곽정은 장미인애 곽정은)



장미인애. 곽정은 쇼핑몰 발언에 "사람 바보 만드네"··SNS 설전 번질까?



`곽정은 장미인애`



배우 장미인애가 쇼핑몰 의류 가격 논란에 대한 곽정은의 발언에 불편한 심경을 드러냈다.



장미인애는 18일 자신의 SNS에 "시장의 가격을 모른다? 추측 잘못 하신 것 같습니다. 그동안 발로 뛰어다닌 사람을 바보 만드시네요"라는 글을 올렸다.



장미인애는 이와 함께 곽정은이 지난 17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시장의 가격을 모르고, 내가 연예인이니까 이 정도는 받아야지 라는 생각으로 자신이 사용하던 물건들의 가격을 그대로 붙인 것 아닌가하는 추측을 할 수도 있다"는 발언을 적은 글을 캡처해 올렸다.



곽정은은 이날 `한밤의 TV연예`에서는 조민아 베이커리, 장미인애 쇼핑몰 등 연예인의 사업에 대해 얘기하면서 "억측일 수 있지만 시장 가격을 모르는 상태에서 내가 벌던 것이 있으니까 이런 생각으로 가격을 스스로 정한 것이 아닐까 하는 추측을 한다"고 말한 바 있다.



앞서 장미인애는 자신의 쇼핑몰 `로즈 인 러브`에서 핑크셔츠 원피스 134만원, 꽃무늬 원피스 102만원, 호피 셔츠 원피스를 130만원에 판매하는 등 고각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장미인애는 이와 관련해 지난 12일 자신의 SNS에 "전혀 사실이 아닌 이야기들과 만들어진 이야기들은 더이상 참지 않겠습니다. 기자님들 허위사실과 확인되지 않은 이야기들은 부디 더이상은 써주시지 않길 부탁드릴게요"라고 남기기도 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정인아 스카이다이빙 사고 원인은 "육지 착륙 실패"··나로호 우주센터 인근 공터에..
ㆍ나인뮤지스, ‘다쳐’ 티저 이미지 공개...아찔 애플힙 주인공은 누구?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인천 메르스 발생, 이외수 "메르스 예방? 뻔한 말 감사" 재조명..무슨 뜻?
ㆍ신경숙 표절 논란 부분 비교해보니 `똑같네`··한국문단 표절 후폭풍 `일파만파`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