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라디오스타 / 장원영)



라디오스타 장원영 `예능 신대륙` 어디서 봤더라?··알고 보니 영화 타짜 계동춘?



`라디오스타 장원영` MBC 예능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장원영이 절정의 예능감을 유감없이 뽐냈다.



장원영은 17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 정보석, 심현섭, 이형철과 함께 출연해 숨겨왔던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장원영은 애니메이션 `라이온 킹` OST를 부르는 등 충격적인 개인기를 선보이며 시작부터 MC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특히 개인기의 제왕 심현섭과의 콜라보로 역대급 예능 적응력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장원영은 "초등학생 때부터 결혼을 못 할 것이라 생각했다"며 "무능한 아저씨가 나오는 다큐멘터리를 봤는데, 내가 어릴 때 가난했고 연극을 하다 보니 그런 아저씨처럼 될 가능성이 있었다"고 말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내 "지금은 버니까"라며 자신감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장원영은 SBS 드라마 `타짜`에서 계동춘 역으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바 있으며, MBC 드라마 `미스코리아`에선 최악의 상사 박 부장 역으로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렸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인뮤지스, ‘다쳐’ 티저 이미지 공개...아찔 애플힙 주인공은 누구?
ㆍ`스카이다이빙 사고 사망` 정인아 누구? `크크섬의 비밀`의 그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