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이천희 전혜진이천희



전혜진 이천희 부부, 러브스토리 재조명 "서로 관심도 없었는데..."



배우 이천희가 해피투게더3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과거 발언에도 눈길이 모인다.



지난 3월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한 이천희는 "전혜진과 `그대웃어요`라는 드라마에 커플로 등장했다.많은 분들이 드라마 촬영할 때부터 사귀었다고 오해하는데 그땐 서로 관심도 없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천희는 "우린 촬영 외에는 한 게 없었다. 좋은 상대역을 만났다고 생각했지 여자로 생각하지 않았다. 서로 부를 때도 극중 이름이었던 `지수야`, `아저씨`라고 불렀다"며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그는 "드라마 끝나고 강석우 선배님이 무슨 자리를 마련했는데 그때 다시 만났을 때 다른 매력을 느꼈다"고 전혜진을 특별하게 생각하게 된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오는 18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투게더3`에는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김재영이 출연한다.



이날 이천희는 아내 전혜진과 첫 만남에서부터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워너비 가족`이 되기까지 풀 스토리를 전격 공개할 예정이다.
문미경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나인뮤지스, ‘다쳐’ 티저 이미지 공개...아찔 애플힙 주인공은 누구?
ㆍ`스카이다이빙 사고 사망` 정인아 누구? `크크섬의 비밀`의 그녀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