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지콰이의 보컬 알렉스가 피처링 및 객원보컬로 지원사격에 나서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밴드 파랑자몽이 디지털 싱글 `널 사랑해`로 공식 데뷔한다.



파랑자몽은 마림바, 첼로, 피아노, 드럼의 신선한 악기 구성으로 상큼하면서 세련된 사운드를 자랑하는, 이미 완성형의 색채를 갖춘 4인조 혼성밴드다.



마림바&보컬을 맡고 있는 WISEY(와이지)는 가요 싱글에서는 좀처럼 듣기 힘든 마림바 사운드로 파랑자몽의 상큼하고 부드러운 사운드 스타일을 리드하는 역할을 담당하고, 리더&건반 파트는 케이윌, 린, 럼블피쉬, 엠씨더맥스 등 유명 가수들의 앨범에 프로듀싱과 작곡으로 활동했던 강우현이 맡아 직접 작편곡을 하며 파랑자몽의 전체적인 색채와 무게중심을 든든하게 잡아주고 있다.



또한 프로세션 수준의 연주 실력으로 유명한 여성 드러머 이현의 출중한 리듬감, 클래식과 크로스오버 첼로 연주자로 더 첼로스(The Cellos)에서 활동 중인 양성환의 화려한 현악기 퍼포먼스 등 파랑자몽의 다양한 사운드 스펙트럼과 음악성이 공개되며 기대감을 더하고 있다.





한편 알렉스의 참여로 궁금증을 더하고 있는 파랑자몽의 디지털 싱글 `널 사랑해`는 18일 전격 공개된다.


안지혁기자 beauty@beautyhankook.com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분을 숨겨라` 윤소이 `노출의 좋은 예`··"셔츠 단추는 풀러주세요"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