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tvN `집밥 백선생` 방송화면캡쳐 / MY FIRST LADY 화보)





지난 1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 백종원이 카레 레시피를 공개해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그가 첫번째로 선보인 레시피는 초간단 카레 ‘양파 캐러멜 카레’이다. 백종원은 “양파를 많이 볶으면 캐러멜화 돼서 단 맛이 난다. 양파를 반찬으로 못 먹겠다고 느낄 정도로 많이 볶아야 한다”고 지시했다.





이후 양파와 당근, 고기 등을 넣고 볶다가 육수를 만들고, 양파 캐러멜 카레를 완성했다.





다음으로 백종원이 공개한 조리법은 ‘목살 스테이크 카레’다. 밑간을 한 목살을 튀기듯 굽고 채썬 양파도 넣어 함께 볶다가 감자, 당근을 넣는다. 재료에 물을 부어 감자가 익을 때까지 끓이고 마지막에 카레를 넣는다. 백종원은 “요리는 절대 어려운 것이 아니다”라고 강조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셰프 `백종원`은 2014년 기준 연 매출 927억원, 650여 개 체인점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배우 `소유진`과 지난 2013년 1월 결혼해 지난해 4월 첫아들 용희를 낳았으며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신분을 숨겨라` 윤소이 `노출의 좋은 예`··"셔츠 단추는 풀러주세요"
ㆍ오연서VS한채아 19禁 몸매 대결...눈을 어디다 둬야하나?
ㆍ`20대女` 2kg 빠질 때, `홍진영` 5kg 감량한 이유 `이것`이 달랐다.
ㆍ첫 40대 숨져 `알고보니 간경화`··완치된 70대 할머니 "기침하느라 오줌 쌀 정도"
ㆍ손석희, 9시간 조사 받더니 `의미심장` 오프닝··"오랜만에 보는 것 같습니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