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장재인` 男心 후끈 상반신 노출...`근긴장이상증`이 뭐길래?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사진 설명 = 장재인 인스타그램)





    가수 `장재인`이 컴백이 늦어진 이유를 밝혀 누리꾼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장재인은 오늘(10일) 오후 서울 동작구 메가박스 아트나인에서 새 미니앨범 `리퀴드(Liquid)`의 청음회를 개최하고 3년 만의 컴백을 알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청음회에서 장재인은 "이번 앨범은 다시 노래를 했다는 게 제일 큰 의미다. 몸이 안좋았기 때문에 더 그렇다"라고 투병으로 힘든 시기를 이겨냈음을 밝혔다.





    장재인은 지난 2013년 3월 정밀 검사를 통해 근긴장이상증 진단을 받고 투병 생활을 해왔다.





    이에 장재인은 "꾸준히 치료를 받아왔는데, 어느정도 진척이 된 다음엔 더 이상 진전이 없더라. (이 병은)계속 데리고 가야할 나의 한 부분이다"라며 "사실 미스틱 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하고 앨범을 빠르게 선보일 예정이었는데 내가 몸 상태때문에 안될 것 같다고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그런데 노래를 안 하려고 하니 너무 힘들더라. 그래서 정말 열심히 치료와 건강회복에 집중을 했다. 그후에 회사와 윤종신에게 다시 얘기를 했고 이렇게 앨범이 나오게 됐다"고 컴백에 오랜 시간이 걸린 이유를 설명했다.





    한편 근긴장이상증이란 지속적인 근육 수축에 의해 신체의 일부가 꼬이거나 반복적인 운동이나 비정상적인 자세를 보이는 등의 증상들을 총칭하는 용어다.


    임수진기자 4294k@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류사회 유이vs임지연, 男心 홀리는 `아찔 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후끈"
    ㆍ합의이혼 오윤아, D컵 란제리 화보 `믿을 수 없는 볼륨감`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정두홍 아내 16살 연하 `아이돌급 외모`··알고보니 전부인은 톱모델 "능력자네"
    ㆍ메르스 확진자 108명, `메르스 의사` 산소호흡기 착용… 상태 심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초도양산까지 도와주는 실전형 제조창업 지원책 나왔다

      시제품 제작부터 초도양산까지 도와주는 정부 프로그램이 나왔다.중소벤처기업부는 시제품부터 초도양산까지 지원하는 2026년 제조전문형 메이커스페이스를 오는 13일부터 2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그동안 메이커...

    2. 2

      "얇고 가볍다"…호평받은 中 보조배터리, 한국 시장 출시

      "샤오미가 보조 배터리 명가라고 해야 되나, 원조라고 해야 되나. 거기서 만든 초슬림 보조배터리인데 가볍다. 물론 용량이 5000mAh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꽤 괜찮게 만들었다." 유튜브 구독자 약 280만...

    3. 3

      "지금 아니면 못 먹어요"…11만원 호텔케이크 10만개 팔린 비결

      롯데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가 11만원을 웃도는 가격에도 출시 5년 만에 10만개 이상 팔려나갔다. 딸기 디저트를 단일 상품이 아닌 '시즌 콘텐츠'로 확장한 게 먹혀들었다.11일 업계에 따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