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메르스 확진자 108명 中 `메르스 의사` 상태 심각..박원순에 분노한 이유는?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메르스 확진자 108명 메르스 의사 사진=연합)



    메르스 확진자 108명 중 메르스 의사가 불안정한 상태를 보여 긴장감이 감돌고 있다.







    10일 중앙메르스관리대책본부는 35번 환자인 삼성서울병원 의사 A(38)씨의 상태가 불안정하다고 밝혔다.







    현재 A 씨는 산소호흡기도 착용한 상황. 이에 메르스 환자 중 위중한 상태를 보이고 있는 환자는 총 11명이다.







    한편 앞서 A 씨는 박원순 서울시장의 긴급브리핑에 따라 메르스 확정 판정 전 30일 1500명이 넘는 대규모 행사에 참석한 것으로 알려지며 논란에 휩싸인 바.







    이에 메르스 의사는 “지난 달 31일 오후부터 메르스 증상을 느끼고 철저한 자가격리를 시행했다. 29일부터 증상이 나타났다는 브리핑 내용은 사실이 아니다”라며 “분통이 터진다. 한순간에 전염병 대유행을 일으킬 개념 없는 사람이 됐다. 대한민국 의사로서 양심을 걸고 박원순 시장이나 서울시가 주장한 그런 개념 없는 행동을 한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반박한 바 있다.


    신정원기자 jwshin@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류사회 유이vs임지연, 男心 홀리는 `아찔 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후끈"
    ㆍ합의이혼 오윤아, D컵 란제리 화보 `믿을 수 없는 볼륨감`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정두홍 아내 16살 연하 `아이돌급 외모`··알고보니 전부인은 톱모델 "능력자네"
    ㆍ메르스 확진자 108명, `메르스 의사` 산소호흡기 착용… 상태 심각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VERTISEMENT

    1. 1

      뉴욕증시, 사흘째 약세…올해 마지막 날 대체로 맑음 [모닝브리핑]

      ◆ 뉴욕증시, 올해 마지막 거래일 앞두고 사흘째 약세뉴욕증시 3대 지수는 현지시간 30일 사흘 연속 약세를 이어갔습니다. 올해 마지막 거래일을 하루 앞두고 시장을 움직일 만한 재료가 부재한 상황에서 투자자들은 매도 ...

    2. 2

      소프트뱅크, 오픈AI에 400억달러 투자 전액 집행 [종목+]

      일본 소프트뱅크그룹이 오픈AI에 대한 400억달러 투자 약정을 전액 집행한 것으로 확인됐다.CNBC는 30일(현지시간) 소식통을 인용해 소프트뱅크가 지난주 220억~225억달러 규모의 마지막 투자금을 송금하며 투자 ...

    3. 3

      병오년 새해엔 우리집도 새단장 해볼까?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다가오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2025년 12월 31일부터 2026년 1월 20일까지 ‘Hej(헤이) 2026! 새로운 우리 집’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행사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