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듀사` 박혁권, 후배 배우들 위해 점심 쐈다...`짠돌이 CP 맞아?` (사진=가족액터스)



프로듀사 박혁권 프로듀사 박혁권 프로듀사 박혁권 프로듀사 박혁권



`프로듀사` 박혁권, 후배 배우들 위해 점심 쐈다...`짠돌이 CP 맞아?`



배우 박혁권이 후배들과 보낸 단란한 휴식사진을 공개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 드라마 `프로듀사`에서 짠돌이 예능국 CP 김태호 역으로 출연중인 박혁권이 함께 출연중인 배우들과 함께한 유쾌한 단체사진을 공개해 드라마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 박혁권은 극중 `1박 2일` 스태프로 출연하는 배우들(배유람, 신주환, 노수산나, 이채은, 고보결)과 옹기종기 모여 앉아 오붓한 우정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어린 후배들과도 거리낌 없이 어울리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날 후배 배우들과 즐거운 담소 시간을 가진 박혁권은 세심한 연기 지도와 함께 맛있는 점심을 사는 따뜻한 씀씀이를 보여 극중 캐릭터와 상반되는 반전 매력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박혁권의 친근한 매력이 돋보이는 KBS2 드라마 `프로듀사`는 매주 금, 토요일 오후 9시 15분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박혜정 기자

hjpp@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류사회 유이vs임지연, 男心 홀리는 `아찔 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후끈"
ㆍ합의이혼 오윤아, D컵 란제리 화보 `믿을 수 없는 볼륨감`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정두홍 아내 16살 연하 `아이돌급 외모`··알고보니 전부인은 톱모델 "능력자네"
ㆍ[메르스 확산] 메르스 환자 2명 추가 사망.. 총 사망자 수 9명으로 늘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