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엘리자벳’이 새로운 ‘엘리자벳’ 조정은의 ‘나는 나만의 것’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뮤직비디오에는 실제 공연을 방불케 할 정도로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조정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조정은은 그간 단아하고 기품 있는 이미지와 탄탄한 실력으로 관객의 사랑을 받아온 뮤지컬 배우다.



‘나는 나만의 것’은 자유를 누리며 살아왔던 ‘엘리자벳’이 황제와 결혼 후 엄격한 황실의 규율에 괴로워하던 중 자신의 자유에 대한 의지를 표현하는 곡이다. 세상의 모든 편견에 저항했던 작품 속 ‘엘리자벳’을 대표하는 드라마틱한 뮤지컬 넘버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2012년 초연했다. 당시 10주 연속 티켓예매율 1위, 2012년 1분기 판매 1위, 2012년 인터파크 ‘골든티켓 어워즈’ 티켓파워 1위를 차지했다. 1년 만에 가진 앵콜 공연에서는 티켓오픈 후 예매율 1위에 올라 4주간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2015년 뮤지컬 ‘엘리자벳’은 초연부터 함께해온 옥주현을 비롯해 조정은, 신성록, 최동욱, 전동석, 김수용, 최민철, 이지훈 등이 함께한다.



작품은 6월 13일부터 9월 6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무대에 오른다.




와우스타 정지혜기자 wowstar3@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상류사회 유이vs임지연, 男心 홀리는 `아찔 볼륨 몸매` 대결 승자는? "후끈"
ㆍ합의이혼 오윤아, D컵 란제리 화보 `믿을 수 없는 볼륨감`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정두홍 아내 16살 연하 `아이돌급 외모`··알고보니 전부인은 톱모델 "능력자네"
ㆍ[메르스 확산] 메르스 환자 2명 추가 사망.. 총 사망자 수 9명으로 늘어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