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창욱, LA에서 포착...훈훈 비주얼에 현지언론도 ‘이목집중’(사진=코너스)



지창욱 지창욱 지창욱



지창욱, LA에서 포착...훈훈 비주얼에 현지언론도 ‘이목집중’



배우 지창욱이 미국 패션 브랜드 ‘코너스(Konus)’의 런칭 파티에 정식 초청돼 LA를 빛내는 존재감을 발휘했다.



KBS2 드라마 ‘힐러’ 이후 뮤지컬 ‘그날들’의 전국투어를 마무리 짓고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 중인 지창욱이 미국 유명 패션 브랜드 ‘로빈 케이’가 새롭게 런칭한 ‘코너스’의 파티 현장에서 포착돼 화제가 되고 있다.



‘코너스’는 미국 유명 여성 패션 브랜드로 꼽히고 있는 로빈 케이에서 런칭한 브랜드다. 1일 LA로 출국한 지창욱은 ‘코너스’의 화보촬영에 이어 브랜드 런칭 파티에 참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런칭 파티에 참석한 지창욱은 물오른 비주얼과 센스 넘치는 스타일링으로 자리를 가득 메운 패션 셀러브리티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물론 World Journal, Epoch time 등 LA내 중국 언론들과 미국 주요 신문인 LA Times의 뜨거운 관심과 취재 열기를 불러일으켰다.



무엇보다 패션업계의 브랜드 런칭 파티에 연예인이 초청되는 것이 이례적인 만큼, 지창욱을 향한 관심이 지대했다는 후문이다. 지창욱 역시 시종일관 밝은 모습으로 파티의 분위기를 더욱 환하게 이끌어나갔다.



한편, 지창욱은 지난달 31일, 제주 공연을 끝으로 뮤지컬 ‘그날들’ 전국투어의 막을 내렸다. 이에 그가 어떤 차기작으로 대중의 곁에 돌아오게 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김제 메르스 환자 나흘간 무려 367명 접촉 `충격`··무능한 보건당국 `질타`
ㆍ장예원 아나운서 친동생, 기상캐스터 활동? 브라운관 자매 모습보니..
ㆍ꼬리 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맹기용 `이롤슈가`로 시청자 반응은?...괜찮았다VS띄어주기 방송
ㆍ한혜진, 완벽 명품몸매 비키니 공개…"무조건 굶으면 안돼"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