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낮의 더위가 벌써부터 30도를 웃돌기 시작하면서 때아닌 더위에 부랴부랴 다이어트나 각선미 만들기에 열중인 여성들이 부쩍 늘고 있다. 여름을 위해 모셔두었던 원피스나 핫팬츠, 미니스커트 등 몸매가 드러나는 패션을 마음껏 뽐낼 시즌이 돌아왔기 때문.



하지만 누구에게나 쉽게 핫팬츠, 미니스커트 같은 노출 패션을 허락하지는 않는 듯 하다. 다이어트라는 큰 산을 넘어야 하는 것은 물론 두터운 종아리 근육이 자리잡은 경우 다이어트를 하더라도 근육의 크기가 줄어들지는 않고 오히려 근육이 더욱 도드라져 보이거나 근육의 부피가 더욱 커지면서 울퉁불퉁한 다리 라인이 만들어 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여성들의 골칫거리로 통하기도 한다.



때문에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하는 이들 까지도 최근에는 의학적 도움을 빌어 매력적인 다리 라인 만들기에 여념이 없다. 그 중에서도 가장 간편하다고 알려진 시술이 바로 종아리보톡스 시술이다.



종아리보톡스 시술은 보톡스를 이용해 과도하게 발달한 근육을 마비시키고 마비된 근육의 부피가 점차 줄어들면서 보다 탄력 있고 매력적인 다리 라인을 만들어 주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종아리퇴축술과 같은 다른 종아리 성형에 비해 비교적 간편하고, 시술 후 회복기간이 따로 필요치 않아 바쁜 직장인들이나 대학생들도 쉽게 접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최근 그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에 인천 아이윌클리닉 의원 유병무 원장은 "하체비만인 여성들의 경우 평소 종아리에는 관심이 없다가도 다이어트 후 도드라진 종아리 근육을 보고는 뒤늦게 개선해보려 하는 이들이 많다"며 "종아리 보톡스 시술은 간편한 주사시술이기 때문에 시술 후에도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으며 비용 역시 일반적인 종아리 성형에 비해 부담이 적다는 것이 장점으로 작용하여 수요가 점차 증가하는 추세"라고 설명했다.



종아리보톡스 시술은 시술 방법 자체가 간단하기는 하지만 시술자의 노하우나 사용되는 약물 등에 따라 시술 후 만족도가 달라지기 때문에 반드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거친 뒤 시술 받는 것이 바람직하다.


온라인뉴스팀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에이미 출국명령, C컵 란제리 화보 재조명… `이렇게 예쁜데`
ㆍ나혼자산다 예정화, ‘D컵+애플힙’공개… 남성팬들“고맙습니다”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세바퀴’ 서인영 “집 찾아온 고소영 장동건 부부 돌려보냈다”...왜?
ㆍ‘삼시세끼’ 지성-이보영 부부, 깜짝 고백 “2세는 딸이에요~”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