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티엘 제이, 아리랑TV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낙점...‘뇌섹남’ 매력 뽐낸다(사진=키로이 컴퍼니)



비티엘 제이 비티엘 제이 비티엘 제이



비티엘 제이, 아리랑TV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낙점...‘뇌섹남’ 매력 뽐낸다



판타지 짐승돌 비티엘(BTL)의 멤버 제이가 라디오 고정 게스트로 발탁됐다.



5일 비티엘(BTL)의 소속사 키로이 컴퍼니 측에 따르면 비티엘 멤버 제이가 아리랑TV의 라디오 프로그램 ‘뮤직 액서스(Music Access)’의 금요일 코너 ‘버디 버디’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한다.



제이가 출연하는 ‘뮤직 액서스’의 코너 ‘버디버디’는 DJ 벤지와 크레이지노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게스트들과 스태프들이 특별한 게임을 통해 함께 어우러지며 재미와 즐거움을 얻는 코너이다.



평소 뛰어난 영어 실력과 재치 넘치는 입담을 갖고 있는 제이는 현재 연세대학교 정치학과에 재학 중으로, 라디오를 통해 ‘뇌섹남’의 매력을 거침없이 보여줄 예정이다.



첫 라디오 고정 게스트가 된 제이는 “평소 재미있게 청취하던 ‘뮤직 액서스’에 고정게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 평소 좋아하던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만큼 청취자들에게 큰 재미를 줄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제이가 속해있는 아이돌 그룹 비티엘은 파워 넘치는 칼군무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홍콩, 중국 등 아시아 각 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차세대 한류돌이다.



한편, 제이는 매주 금요일 오후 2시 아리랑TV ‘뮤직 액서스’에 고정게스트로 출연하며, 올 여름 컴백을 앞두고 음반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국경제TV 성지혜 기자

jhjj@bluenews.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합류, 예원과 19禁 공통점은 뭘까? `아찔`
ㆍ메르스 확진자 5명 추가, 꼭 알아야 할 10가지… 이런 증상 나타나면 `의심`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평택성모병원-순창 메르스, 메르스 지도에 표시되어 있었나? "병원 수 일치"
ㆍ유해진, ‘삼시세끼’ 정선편 출연...보아와 호흡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