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일 전효성의 솔로곡 ‘반해’ 댄스버전 뮤직비디오가 기습 공개됐다.



영상 속 전효성은 정식 뮤직비디오 공개 전부터 화제가 되었던 스킨톤 의상을 착장하고 뇌쇄적인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제대로 된 남심 저격을 예고했다.



댄스버전 뮤직비디오에는 무대와 또 다른 전효성만의 색다른 매력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마음에 두고 있는 남자에게 빠져 비틀거리는 ‘비틀비틀 춤’부터 상대에게 끌리는 마음을 표현한 일명 ‘아니 돼’ 춤까지, 화려함과 절제미를 갖춘 전효성의 퍼포먼스를 좀 더 자세히 들여다볼 수 있는 것.



댄서들 사이에서 한 송이 꽃처럼 피어나는 독무 부분은 가히 댄스버전 뮤직비디오 속의 백미다. 팔 다리를 시원스레 활용하며 작은 체구에서 뿜어져 나오는 폭발적 에너지는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기 충분하다.



지난 5월 7일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FANTASIA(판타지아)’를 발표, 여성 디바로 자리매김한 전효성의 ‘반해’는 아쉽게도 금주 활동을 마무리를 앞두고 있다.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반해’ 무대는 5일 KBS2 ‘뮤직뱅크’와 6일 MBC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와우스타 유병철기자 ybc@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우결 오민석 강예원 합류, 예원과 19禁 공통점은 뭘까? `아찔`
ㆍ조정석 연인 거미, 19禁 섹시 카리스마 화보 보니 `아찔`
ㆍ수상한 꼬리밟힌 로또1등 38명! 지급된 "791억" 어쩌나..
ㆍ메르스 확산 지도 등장.. 환자 격리된 전국 14곳 병원 표시
ㆍ오민석 강예원 우결, 터질듯한 `D컵 비키니` 몸매에 男心폭발..오민석 `코피 조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